여신 군단을 소환하라! '리그 오브 엔젤스' 사전예약 진행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유주게임즈코리아




유주게임즈코리아(지사장 Bruce Bao)는 자사에서 서비스를 준비 중인 여신 리쿠르팅 RPG ‘리그오브엔젤스’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유주게임즈는 상하이에 본사를 둔 온라인과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로 국내를 포함하여 런던과 베를린, 홍콩, 싱가포르 등 주요 도시에 지사를 갖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특히 글로벌에서 ‘Legacy of Discord’, ‘Era of Celestials’ 등을 성공리에 서비스 중이며, 국내에서는 RPG 웹게임 ‘일대 종사’와 모바일 게임 ‘소년삼국지’, ‘WING 전장의 날개’, ‘대황제M’의 개발사로도 잘 알려져 있다.

‘리그오브엔젤스’는 영미권 등에서 브라우저 게임을 시작으로 여러 개의 시리즈를 갖고 있는 정통 프랜차이즈 IP이다. 이미 100여 개국에서 글로벌 런칭 후 성공리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리그오브엔젤스’는 다양한 여신 영웅들을 소환하고 육성하면서 즐길 수 있는 여신 리쿠르팅 RPG이다.

특히, 일러스트 작업에는 ‘GTA 5’ 메인 그래픽 디자이너 출신이 참여해 수준 높은 일러스트 완성도를 자랑한다. 이용자는 수집한 여신 영웅들을 펫과 함께 조합하면서 더욱 다양하고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육성 콘텐츠, 국내외 다른 이용자와 겨루는 아레나 및 풍성한 길드 콘텐츠까지 갖췄다.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런칭 준비에 돌입한 ‘리그오브엔젤스’는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S급 영웅 오로라, 돌파석, 스페셜 소환권, 체력 햄버거로 구성된 10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100%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리그오브엔젤스’는 공식카페 가입자 수에 따라서 골드와 돌파석, 소환권, 다이아 등을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나만의 여신을 공유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3만원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베스킨라빈스 싱글 레귤러콘을 증정한다.

유주게임즈코리아 Bruce 지사장은 “자사에서 서비스를 준비 중인 리그오브엔젤스가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라며, “사전예약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서 풍성한 보상을 받아보실 수 있을 테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고, 매력적인 여신 영웅과 함께하는 여신 리크루팅 RPG 리그오브엔젤스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