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버스, 신규 카드팩 'Edge of Paradise / 천상의 낙원' 추가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자료제공 - 사이게임즈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서비스 중인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에서 제24탄 카드팩 'Edge of Paradise / 천상의 낙원'을 지난 25일 출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인과의 미아 앤서주', '욕망의 대악마 파라세리제' 등을 포함해 총 97장의 새로운 카드를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한국 공식 카페에서는 전 세계 최초로 '영혼의 기로 라칸드라'와 '거대 팔 출현'을 공개해 기대감을 모았다.

특히, 신규 메인 스토리 '천상여관 편'이 추가됐으며 연회와 안락의 세계, 치유를 제공하는 여관 '아메츠치'를 무대로 새로운 주인공 '앤서주'와 '미즈치' 등이 색다른 이야기를 끌어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규 리더스킨 '마그나 제로', '오색찬란한 봉황 소녀' 등이 추가됐으며, 특별 일러스트 카드로 '현혹의 여주인 호즈미', '재색겸비 게이샤', '무제한 계약'이 업데이트됐다.

사이게임즈코리아는 제24탄 신규 카드팩 업데이트를 기념해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Edge of Paradise / 천상의 낙원' 카드팩 티켓 10장을 지급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와 동시에 섀도우버스 ×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섀도우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