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이 웅장해지는 '그라나도 에스파다' 15주년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 장수 PC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오는 2월14일자로 15살 생일을 맞는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생일을 기념해 유저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파격적인 버프와 보상을 제공하는 '가슴이 웅장해지는 15주년' 이벤트를 풍성하게 전개하고 있다.

10일 회사 측에 따르면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오는 2월25일까지 '가슴이 웅장해지는 15주년 개척일지'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의 모든 능력치를 상승시켜주는 '15주년 훈장'을 비롯해 매일 특별한 보상을 총 열흘 간 제공한다. 유저들은 게임에 접속해 리볼도외 마을의 NPC와 대화해 개척일지를 받고 이를 사용해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또한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매우 가슴이 웅장해지는 즐거운 그라축제'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의 모험을 지원하는 파격 버프를 제공한다. 오는 2월25일까지 퀘스트 아이템 획득확률 2배, 인챈트스크롤 결합/분리 가격할인, 페소샵 30% 할인 버프가 적용되며 오는 18일까지는 여기에 추가로 시나리오 퀘스트 지원 버프와 드레스룸 50% 할인이 더해진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아울러 NPC 미션을 클리어하고 15주년 기념 티켓을 모아 특별한 보상으로 교환하는 방식의' 가슴이 웅장해지는 파이터의 성장일기' 이벤트 및 '가슴이 웅장해지는 위자드의 추억' 이벤트를 2월25일까지 진행한다. 유저들은 리볼도와 관청가 지역 파이터, 위자드 NPC로부터 각각 미션을 받아 수행하고 15주년 기념 티켓을 모을 수 있다.

‘가슴이 웅장해지는 파이터의 성장일기’ 이벤트 완료 횟수에 따라 ‘컬렉션 천상의 캐릭터 카드 상자 선택권' 등 27가지 아이템을, 위자드의 이벤트 상점에서는 '15주년 기념 훈장 소환석'을 비롯한 25가지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이밖에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2월25일까지 '가슴이 웅장해지는 15주년 생일 인증'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벤트 기간 중 15주년 훈장을 달고 플레이하는 스크린샷을 그라나도 홈페이지 스샷갤러리에 등록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각각 'GE캐시' 15만개씩 지급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2월18일부터 3월4일까지는 매일 홈페이지 출석체크를 통해 치킨을 받아가실 수 있는 이벤트도 전개한다"며 "그라나도 에스파다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유저분들께 감사드리고, 15주년 축제와 함께 풍성한 설 명절 보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유저 친화적 운영과 업데이트를 통해 끊임없는 만족감을 드리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