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샷온라인 17주년 이벤트, 날씨는 '맑음'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의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이 계속되는 17주년 이벤트로 다양한 보상을 선물한다.

웹젠은 22일부터 '샷온라인'의 미래를 주제로 한 두 번째 17주년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는 5월 6일까지 진행되는 17주년 이벤트에 참여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면 각종 보상이 지급된다.

'샷온라인'의 이벤트 웹 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캐릭터 성장 이벤트'의 보상이 확대된다. 'SO 미래 티켓'을 모아서 캐릭터의 나이를 18살부터 20살까지 달성하면 ‘레전드 변경 망치’와 ‘레전드 의상 옵션 변경 티켓’ 등의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티켓은 제작 아이템을 사용해 제작하거나, 상급 코스 미션 또는 미니 퍼팅게임에 참여하는 등 게임 콘텐츠를 즐기고 획득하면 된다.

웹젠은 'SO 성장 티켓'과 'SO 미래 티켓'을 여러 아이템과 바꿀 수 있도록 '17살 기념 상점'도 운영한다. 각 티켓의 개수와 선착순, 계정별 횟수 등의 교환 기준에 따라 '골트 플레티넘 15일'과 '스마트 볼마커 AA 7일 이용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에 '샷온라인' 내 모든 코스의 날씨 속성을 '맑음'으로 고정한다. 날씨에 따라 경기에 영향을 받는 만큼 이용자가 더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유연한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웹젠 ‘샷온라인’의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