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에서도 점프-점프-베기, '블레이드 점퍼' 5월 23일 이식 출시

게임뉴스 | 강승진 기자 |
자료제공 - CFK

CFK는 25일, 신작 점프 액션 어드벤처 ‘블레이드 점퍼’를 닌텐도 스위치로 오는 5월 23일 글로벌 발매한다고 밝혔다.




국내 게임사 비트 파라다임이 개발한 ‘블레이드 점퍼’는 간단한 조작으로 복잡한 장애물을 빠른 상황판단으로 돌파해 나가는 플랫포머 형태의 점프 액션 게임으로, 작년 7월과 9월 각각 스토브 인디와 스팀에 정식 출시한 바 있다. PC 플랫폼에서의 인기를 기반으로, 닌텐도 스위치에도 서비스를 확장하는 만큼 좀 더 많은 유저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블레이드 점퍼’ 닌텐도 스위치판은 디지털 다운로드 전용으로 판매한다. CFK는 ‘블레이드 점퍼’의 닌텐도 스위치판 발매일 발표와 함께 4월 25일, 닌텐도 e숍에 ‘블레이드 점퍼’의 스토어 페이지를 오픈한다. 오픈과 함께 ‘블레이드 점퍼’ 체험판도 공개, 구매 전 게임의 재미를 미리 짧게 경험해볼 수 있다.

게임의 공식 스토리는 아래와 같다.

2030년, 서울에는 우울증이 전염병처럼 퍼지는 일명 ‘블루-데믹’이 발생했고,
이로 인해 시민 5분의 1이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그로부터 15년 후… 서울 여의도에는 전염병으로부터 선택받은 단 1%의 사람만이 거주할 수 있는 초거대타워 ‘쿠쿠루타워’가 세워졌다. 그들은 여의도 면적을 모두 채울 만큼 거대한 이 타워에서 외부와 분리된 그들만의 행복한 삶을 향유하고 있었다.

쿠쿠루타워를 거점으로 서울을 지배하고 있는 독재정부 '언리얼리티'는 중독성이 강한 '쿠쿠루캔디'를 사용하여 쾌락으로써 서울을 지배하고 있다. '언리얼리티'를 타도하기 위한 자경단 '그라운드Z'는 마지막 싸움을 준비하고, 그를 위해 과거 이름 날린 요원이었던 당신을 찾아오게 된다.

당신은 이제 미지의 타워, '쿠쿠루타워'에 오르기 위해 앞에 섰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