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인기 원작 만화의 첫 게임 타이틀, PS4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30일 출시

출시 | 이두현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용으로 발매 예정인 액션 어드벤처 게임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시간의 마법과 7대 불가사의’의 다운로드판 오늘(11월 30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는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의 첫 게임화작품으로, 본 작품에서는 마법과 우정, 전투 등의 요소가 잘 어우러져 있는 작품이다. 주인공 앗코와 친구들이 함께 마법학원 ‘루나 노바’를 무대로, 인물의 섬세한 표정이나 움직임을 3D로 재현하였으며 역동적인 전투 장면을 맛볼 수 있다. 또한 박력있는 CG애니메이션을 삽입하여 두근두근 설레는 새로운 이야기를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작품은 본격적인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며, 애니메이션처럼 움직이는 ‘비주얼 하모니 시스템(Visual Harmony System)’이 적용되어 캐릭터의 움직임과 표정이 끊기지 않고 부드럽게 움직인다. 플레이어블 캐릭터는 주인공 ‘아츠코’와 ‘롯테’, ‘수시’가 있으며, 동료와 함께 던전을 공략한다.

PS4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시간의 마법과 7대 불가사의’의 다운로드판은 62,000원이며 온라인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