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 러시안' 마카로프 귀환, 콜옵 모던 워페어3

동영상 | 강승진 기자 | 댓글: 2개 |
리부트 이전의 모던 워페어 시리즈 최악의 상대였던 블라디미르 마카로프가 오는 11월 공개될 신작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III(Call of Duty: Modern Warfare3, 모던 워페어3)'를 통해 플레이어를 마주한다.


액티비전은 9일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모던 워페어3의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의 제목은 마카로프 공개 트레일러, 지난 티저영상을 통해 공개된 인물의 정체를 많은 이들이 예상했듯 블라디미르 마카로프로 공식 확인한 셈이다.

라이브 액션과 게임 장면을 함께 담아낸 이번 영상의 주인공은 제목처럼 오리지널 모던 워페어 3부작 팬들에겐 익숙한 마카로프다. 모던 워페어 시리즈의 마무리인 3편의 핵심 빌런으로 등장했던 그는 이번 모던 워페어 리부트에서는 직접적으로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지만 모던 워페어3를 통해 다시 한 번 핵심 빌런으로 돌아왔다.

영상에서는 다양한 라이브 액션 모습을 통해 마카로프에 집중해 여러 음모와 사건을 그리는 모습이 함께 담겼다. 특히 마카로프의 귀환과 함께 게임사에 큰 충격을 안긴 노 러시안 임무에 관한 모습도 암시했다. 오리지널 시리즈에서는 2편에 등장했던 노 러시안 임무는 리부트 모던 워페어2에서는 등장하지 않았다. 하지만 2편 마지막 장면에서 해당 임무, 그리고 이를 지시하는 마카로프를 암시한 바 있다.

한편, 모던 워페어는 11월 10일 출시되며 오는 17일 상세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