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펑크2077' 2.0, 경찰 진짜 똑똑해진다

동영상 | 강승진 기자 | 댓글: 15개 |
CD 프로젝트 레드가 게임스컴2023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에서 사이버펑크2077 '신규 콘텐츠'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새로운 영상을 통해 사이버펑크2077에 적용될, 팬텀 리버티 확장팩과 무료 업데이트 2.0에 추가될 신규 기능들을 확인할 수 있다.

CD 프로젝트 레드의 게임플레이 디자이너 Yuliia Pryimak가 Geoff Keighley와 함께 최초 공개된 '신규 콘텐츠' 트레일러에 관한 대담을 진행했다. 트레일러는 팬텀 리버티 확장팩과 무료 업데이트 2.0에 추가되는 신규 게임플레이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트레일러를 통해 곧 출시될 스파이 스릴러 확장팩, 사이버펑크 2077: 팬텀 리버티의 렐릭 특전 트리와 같은 새로운 독점 콘텐츠들이 공개되었다. 새로운 스킬 트리는 다양하고 강력한 능력들을 제공하여, 플레이어가 새로운 플레이스타일을 마스터하여 독특하고 유의미한 빌드를 만들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팬텀 리버티에서는 높은 밀도로 채워진 새로운 지역 도그타운이 스토리의 주 무대가 된다. 끝없는 이벤트와 미션, 액션으로 가득한 임무, 새로운 의상, 무기, 사이버웨어 외에도 많은 것들이 공개될 것이라고 알려졌다.

재설계된 특전 시스템 역시 강조되었는데, 완전히 새로워진 특전들이 더욱 효과적인 게임플레이 옵션과 스릴 넘치고 독특한 방법으로 적을 제압할 수 있는 능력들을 제공한다. 적들의 전투 AI 역시 향상되어, 더욱 생동감 넘치고 직관적인 전투가 가능해졌다.




경찰 시스템 역시 큰 개선이 적용되었다. 경찰의 AI가 향상되어 더 현실적이고, 공격적인 방식으로 플레이어에게 반응하며, 도로에 방해물을 설치하거나, 차량으로 들이받아 플레이어를 도로 밖으로 밀어내는 것 등이 포함된다고 알려졌다. 나이트 시티에서의 운전 역시 업그레이드되어 차량 전투를 통해 운전을 하며 무기를 사용하거나, 차량과 오토바이에서 적의 차량에 퀵핵을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재설계된 스킬 트리와 경찰 시스템, 차량 전투는 무료 업데이트 2.0을 통해 Xbox Series X|S, PlayStation 5, 그리고 PC 버전 사이버펑크 2077에 적용된다.

사이버펑크 2077: 팬텀 리버티는 Xbox Series X|S, PlayStation 5, 그리고 PC 버전으로 9월 26일 출시된다. 플레이어는 사이버 강화된 용병 V가 되어 스파이와 정치적 음모로 가득한 세계로 뛰어들게 된다. 또한, 이드리스 엘바가 잠복 중인 요원 솔로몬 리드를 연기한다.

사이버펑크 2077과 확장팩, 팬텀 리버티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의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