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하는 소닉, '슈퍼스타즈' 10월 17일 출시

동영상 | 강승진 기자 |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PlayStation5 / PlayStation4 / Nintendo Switch / Xbox Series X|S / Xbox One / PC(Steam / Epic Games Store)용 소프트웨어 '소닉 슈퍼스타즈'의 발매일이 2023년 10월 17일(화)로 결정되었다고 밝혔다.


'소닉 슈퍼스타즈'는 2D 횡스크롤 '소닉' 특유의 플레이 감성은 그대로 간직한 채 3D 그래픽으로 진화한, 완전히 새로운 하이 스피드 액션 게임이다.

소닉과 그의 친구들 테일즈, 에이미, 너클즈가 펼치는 새로운 모험의 무대는 거대 생물이 서식하는 신비의 섬 '노스스타 제도'. 자신의 야망을 위해 거대 생물을 포획하려는 Dr. 에그맨과 숙적 팡에게 새로운 능력인 '에메랄드 파워'를 이용해 맞서라!

또한, 이번 타이틀은 시리즈 최초로 최대 4인으로 협력 멀티 플레이가 가능하니, 함께 힘을 합쳐서 스토리 모드를 플레이해 보자. 이 외에도 '배틀 모드'를 오프라인/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다. 온라인 배틀 모드에서는 최대 8인으로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과 다양한 규칙의 배틀을 할 수 있다. 최신 트레일러에서는 오프라인으로 최대 4인까지 가능한 협력 플레이와 온라인 배틀 모드 등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자세하게 소개하고 있다.

패키지판의 예약구매 특전으로 ‘소닉 슈퍼스타즈’ 홀로그램 스티커를 증정합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