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즐기는 '페르소나3', 리로드 2024년 2월 2일 출시

동영상 | 강승진 기자 |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아틀러스의 신작 RPG '페르소나3 리로드'를 2024년 2월 2일 Xbox Game Pass를 비롯한 여러 플랫폼을 통해 동시 발매한다고 밝혔다. 또한, 아이템이 동봉된 패키지 한정판 2종과 여러 콘텐츠가 세트로 구성된 디지털 호화판 2종도 함께 예약 판매 중이다.


'페르소나3 리로드'의 발매일 발표와 예약 시작에 맞춰 최신 홍보 영상 'PV02'와 새로운 전투 곡 'It’s Going Down Now'의 소개 영상, 그리고 등장 캐릭터 4명의 신규 캐릭터 아트 및 추가 정보도 공개하고 있다.

'페르소나3'는 전 세계 시리즈 누적 판매 수 1,700만 개 이상을 돌파한 '페르소나' 시리즈의 터닝 포인트가 된 타이틀이다. '진여신전생' 시리즈에서부터 이어져 온 다크한 세계관과 스토리, 팝하고 상징적인 디자인 워크, 눈에 띄는 레이아웃의 인터페이스, 보컬이 들어간 BGM을 적극적으로 사용한 음악을 채용한 것 외에도 어드벤처 시뮬레이션적 요소를 주축으로 한 육성 시스템 등과 함께 시대에 걸맞는 시스템으로 구축된 완전히 새로운 '페르소나' 타이틀로 높이 평가 받아, 아틀러스를 대표하는 RPG로 자리 잡았다.

'페르소나3 리로드'에서는 시나리오와 등장 캐릭터 등, 많은 팬들이 기억하는 게임의 근간은 유지하면서 최신 하드웨어에 맞춰 조작성을 향상하고, 그래픽을 쇄신했다. 또한, 음악은 아틀러스 사운드 팀의 Atsushi Kitajoh가 제작했다. 기존 인기곡을 리믹스하여 전부 재수록했으며, 노래는 Azumi Takahashi와 Lotus Juice가 참여했다. 오프닝과 전투 곡을 비롯해 신곡도 다수 추가되었다.


게임은 Xbox Game Pass / Xbox Series X|S / Xbox One / Windows / PlayStation5 / PlayStation4 / Steam으로 2024년 2월 2일 한국어 자막을 포함해 출시되며 Xbox / Windows / Steam 버전은 디지털판 한정 발매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