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내 심은 마법사! 심즈4 신규 게임팩 '마법의 나라' 공개

동영상 | 강승진 기자 |


⊙개발사: 맥시스 ⊙플랫폼: PC ⊙출시: 2019년 9월 10일


해리 포터를 떠올리게하는 '심즈4'의 새로운 게임팩 '마법의 나라(Realm of Magic)'가 공개됐다.

게임 발표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주인공 심이 신비한 형태의 마을과 마법의 물약 등 마법을 소재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심들의 마법 대결과 하늘을 나는 빗자루 등 해리 포터를 연상케 하는 상호 작용 역시 추가된다.

'심즈4' 게임팩은 확장팩보다는 작지만 아이템팩 이상의 콘텐츠와 장소를 추가한 DLC 콘텐츠다. 이번 게임팩 역시 포탈을 통해 이동하는 새로운 마을과 스팟 부지, 마법사 종족, 마법을 콘셉트로 한 애완 동물 등이 구현될 것으로 알려졌다.

그간 심즈 시리즈에서는 마법과 마법 종족을 기반으로 한 추가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인 바 있다. 하지만 이번 '심즈4'는 게임팩 '뱀파이어'와 넷플릭스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와 유사한 '스트레인저빌' 등이 출시됐지만, 본격적으로 마법을 중심으로 한 추가 콘텐츠는 존재하지 않았다.

심즈 팬들을 마법의 세계로 이끌 '심즈4 마법의 나라'는 오는 9월 10일 PC와 맥용으로 출시된다.




















현지시각 8월 18일부터 24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데브컴과 게임스컴 2019 행사가 진행됩니다. 현장에 나가 있는 기자들이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게임스컴 2019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