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이제는 근접전! 4:4 팀 기반 액션 '블리딩 엣지' 공개

동영상 | 강승진 기자 |


⊙개발사: 플래티넘게임즈 ⊙플랫폼: PC, Xbox One ⊙출시: 2019년 예정


닌자 씨어리의 팀 기반 대전 '블리딩 엣지'가 E3 2019에서 공개됐다.

4:4 실시간 대전을 내세운 '블리딩 엣지'는 다양한 특징을 가진 캐릭터를 선택, 상대 팀과 결투를 통해 승자를 가리는 게임이다. 그간 다양한 팀 대전 게임이 FPS 기반의 슈팅에 초점을 맞췄다면 '블리딩 엣지'는 근접 전투를 기치로 내세웠다.

근접 전투가 메인인 만큼 캐릭터 역시 다양하고 강력한 근접 스킬들을 사용하고 이를 통해 공격 하나하나를 피하고 적중시키는 게 더욱 중요해졌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쉬긴 모양의 방독면을 쓴 데몬, 기계로 된 거대한 상체를 자랑하는 마쿠투, 직접 바이크 형태로 변하는 버터컵 등 독특한 캐릭터를 확인할 수 있다.

닌자 씨어리는 '헤븐리 소드', 'DMC: 데빌 메이 크라이', '헬블레이드: 세누아의 희생'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제작해왔다. 그들은 이번 '블리딩 엣지'로 팀 기반 멀티플레이의 역량을 증명하게 됐다.

'블리딩 엣지'는 오는 6월 27일 테크니컬 테스트를 시행할 예정이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터 신청을 할 수 있다.














현지시각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미국 LA에서 E3 2019 행사가 진행됩니다. 현장에 나가 있는 기자들이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E3 2019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