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크리스마스엔 나가지 말고 게임하세요 '스팀 겨울 할인' 시작

카드뉴스 | 강승진 기자 | 댓글: 44개 |



매년 게이머들의 마음을 따듯하게 하는 스팀 겨울 할인이 21일 시작됐다.

밸브가 자사의 게임 플랫폼 스팀의 게임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겨울 할인 이벤트는 매년 진행되는 정기 할인 행사 중 하나다. 특히 겨울 할인은 크리스마스와 새해까지 이어지는 홀리데이 시즌에 맞춰 진행되어 여타 할인 이벤트보다 많은 게임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밸브는 2018년 겨울 할인 첫날 16,000개 이상의 게임이 할인 판매를 성사하며 게이머들의 지갑을 노리고 있다.

밸브는 할인과 함께 시즌 이벤트 '엄청 아늑한 오두막집'을 함께 진행했다. 유저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두막집의 3개의 문 중 하나를 선택해 스팀 프로필 배경 및 이모티콘 등 커뮤니티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오두막집의 문은 1월 3일까지 매일 1번씩 열 수 있다.

매년 연말께 진행되는 스팀 어워드도 막바지 투표를 시작했다. 후보작부터 최종 수상작까지 유저가 직접 뽑는 스팀의 어워드는 최고의 개발자, 최고의 대체 역사, 최고의 환경, 함께 하면 더 재밌어 등 여타 시상식에서 보기 어려운 독특한 종목의 시상을 진행한다. 시상식의 꽃인 올해의 게임에는 '배틀그라운드', '몬스터헌터: 월드', '킹덤 컴', '히트맨2',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등이 후보에 올랐다. 한편, 스팀에 로그인 후 투표에 참여한 유저는 스팀 어워드 트레이딩 카드를 받는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팀 겨울 할인은 한국 시각으로 2019년 1월 4일 오전 3시까지 진행된다. 주요 할인 품목은 아래 이미지와 같으며 상세한 정보는 스팀 공식 홈페이지나 설치된 스팀 프로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