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시스템웍스, 한우리와 '라디오해머 스테이션' OST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오늘(10일) 한우리와 함께 자사 발매 게임을 구매하면 「라디오해머 스테이션」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CD를 증정하는 ‘핫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8월 10일(금)부터 시작되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국제전자센터와 신도림 테크노마트 내 위치한 한우리 매장과 한우리가 운영하는 온라인 게임몰 ‘겜우리’를 통해 아크시스템웍스의 발매 게임을 구매한 게이머는 「라디오해머 스테이션」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CD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라디오해머 스테이션」은 음악의 박자에 맞춰 ‘해머’로 다가오는 적을 날리는 리듬 액션 게임으로, 스마트폰 및 닌텐도 3DS 소프트로 발매된 게임이다. 지난 7월에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버전을 PlayStation®4와 PlayStation® VITA로 출시했으며, 조만간 닌텐도 스위치의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로도 출시될 예정에 있는 등 국산 IP로는 모든 거치형 게임기에 출시되는 최초 사례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벤트를 통해 증정되는 사운드트랙은 「라디오해머 스테이션」의 각 캐릭터별 수록곡과 사운드트랙 한정 보컬곡을 포함한 총 88곡을 4장의 CD에 담아낸 앨범이다. 캐주얼 POP, 힙합, 록 등 장르를 넘나드는 경쾌한 인게임 음악들을 감상할 수 있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과 한우리, 「라디오해머 스테이션」이 함께하는 이번 '핫 썸머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포스트&블로그&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