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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입니다.
7/30(목) 업데이트와 함께 배틀로얄 시즌 3을 수호자 여러분께 선보이려 합니다.
더불어 배틀로얄과 관련해서 수호자분들의 많은 의견을 토대로,
더 큰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도록 배틀로얄 밸런스 패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수호자 여러분께 관련한 내용을 안내해 드리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일부 무기의 공격 후 모션 딜레이 개선
- 아래 5개(빙결의 창/빛의 해머/대지의 건틀렛/선율의 하프/안개의 쌍날검)의 무기는
7/30(목) 업데이트를 통해 기본 공격 후 모션 딜레이 감소를 공통적으로 적용하여,
수호자분들이 보다 빠르고 생동감 넘치는 배틀로얄을 즐기실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2. 일부 무기 스킬 개선
1) 빙결의 창
빙결의 창은 현재 상대의 이동을 방해하는 부분의 기능이 저평가되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조금 더 기획 의도에 맞는 플레이 경험을 위해 기절과 결박 효과를 가진 스킬들을 개선하였습니다.
무기명 | 스킬명 | 변경 사항 |
빙결의 창 | 얼음 송곳 | 결박 시간 증가 |
결빙지역 | ||
얼음가시 분출 | ||
얼음창 돌진 | 기절 시간 증가 | |
얼음창 지옥 | ||
얼음의 수호 | 체력 회복값 증가 |
2) 빛의 해머
군신의 축복은 밸런스를 위해 공격력과 방어력 상승 값을 낮게 설정하였으나,
적에게 도발을 걸어 나를 공격하게 하면서 적을 공격하는 스킬인 만큼
기존 의도에 부합하도록 공격력과 방어력 상승 값을 증가시켰습니다.
또한, [여신의 포옹]과 [성검의 보호]의 스킬 회복량도 증가 시켜,
회복 기능을 제대로 발휘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무기명 | 스킬명 | 변경 사항 |
빛의 해머 | 천상의 돌진 | 기절 시간 증가 |
군신의 축복 | 공격력, 방어력 상승 수치 증가 | |
스킬 레벨 당 버프 효과 상승 수치 증가 | ||
여신의 포옹 | 아군 체력 회복량 증가 | |
성검의 보호 | 아군 체력 회복량 증가 | |
아군 방어력 상승 값 증가 |
3) 대지의 건틀렛
현재의 기절 시간으로는 [전광 석화] 스킬을 사용한 후 후속타를 이어가기에 어려움이 있으리라 생각되어,
기절 시간을 증가시키고, 후속타를 이어갈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또한, [대지의 벽] 스킬의 경우 사용하기가 비교적 까다로운 스킬인 만큼
따라가는 적의 방어력 감소 값을 증가시키고,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무기명 | 스킬명 | 변경 사항 |
대지의 건틀렛 | 충격의 공간 | 벽 생성 시 적 방어력 감소 증가 |
스킬 레벨 당 적 방어력 감소 수치 상승값 증가 | ||
전광 석화 | 적 기절 시간 증가 | |
스킬 레벨 당 기절 시간 상승 값 증가 |
4) 안개의 쌍날검
정신 집중은 사용 준비 시간이 긴 것에 비해 회복량이 적어
사용하기 까다로운 상황이 많고, 생존에 활용이 어려운 스킬이라 판단하였습니다.
결과적으로 회복량을 증가 시켜 생존력을 높이고, 더욱더 전략적으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무기명 | 스킬명 | 변경 사항 |
안개의 쌍날검 | 정신 집중 | 회복량 증가 |
5) 선율의 하프
선율의 하프의 경우, 보다 나은 밸런스를 위해 여러 방면으로 고민하고 있으며
먼저 기본 공격 후 모션 딜레이 감소 효과부터 적용하여 다양한 측면에서 살펴보고자 합니다.
해당 무기의 특성을 더욱 살릴 수 있는 방향으로 신중히 고려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Odd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