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입니다.
수호자님들의 더욱더 즐거운 배틀로얄 플레이를 위한
태풍의 활 무기의 능력치 조정 예정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배틀로얄 무기 간 밸런스 조정이 필요하다는 의견을 많은 수호자분께서 주셨고
저희 <A3: 스틸얼라이브>는 해당 부분에 대해 신중한 고려를 진행한 후
1차로 태풍의 활 무기의 능력치 조정할 예정입니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현재 태풍의 활은 배틀로얄에서 사용되는 무기 중에 기본공격에서
제일 빠른 모션 딜레이를 가지고 있으나,
기본 공격의 대미지는 무기 중 가장 낮게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즉, 높은 공격 속도와 낮은 대미지를 통해
다른 무기와의 차별성 및 형평성을 맞추고자 했습니다.
다만, 태풍의 활의 [활력의 바람] 스킬이 적용되었을 때,
다른 양상이 펼쳐집니다.
4 섹터에서 무기 레벨이 10 이상으로 성장한 상태에서
[활력의 바람] 스킬 버프 레벨이 3-4가 되었을 경우,
모션 딜레이가 타 무기에 비해 짧은 태풍의 활은
타격의 횟수 자체가 타 무기에 비해 많기 때문에
버프 시간 동안 높은 효율을 가지게 됩니다.
저희는 이와 같은 상황을 인지하고,
태풍의 활의 모션 딜레이를 조정하여
[활력의 바람] 스킬과 함께 할 때,
효율이 높아지는 부분을 조정하여
타 무기와의 형평성을 맞추는 작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이와 함께 기본공격의 대미지를 높이며
모션 딜레이가 길어진 부분을 보완하였습니다.
결론적으로 [태풍의 활]의 기본공격 자체의 효율이 변화되는 부분은 없습니다.
다만, 버프와 함께 했을 때 효율이 극대화되는 부분이
타 무기들과 비슷하게 조정되어 공평한 효율을 가져오게 됩니다.
배틀로얄과 관련된 내용은 지속적으로 모니터링을 하고 있으며,
수호자님들께서 더욱더 즐겁고 다채로운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도록
고민하고 개선해나가겠습니다.
배틀로얄 밸런스에 대해서 언제든지 의견주시면
항상 경청하겠습니다.
패치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밸런스 패치 일정
- 2020년 3월 26일(목)
*자세한 일정은 추후 해당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밸런스 패치 내용
- 배틀로얄 [태풍의 활] 무기의 모션 딜레이 속도가
소폭 길어지며 기본 공격 대미지가 일정 상승합니다.
▶ 유의사항
- 패치 일정 및 패치 내용은 내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양하고 즐거운 플레이를 위해
언제나 수호자님들의 의견을 귀담아듣는
<A3: 스틸얼라이브>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