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쌍수도 아니지만..NC벨런스 농간..이건아니다
-Tip은 아니지만 충분한 야기꺼리라고 판단해.. 팁게에 올립니다.
- 너그러이 봐주시길..
- 게시판질...
- 심히 게임을 좋아하는 한 사람의 입장으로서 또 한번 적어본다..
- 화재는 물론 뜨거운감자 "테섭 공속 외적용 패치"이다
- 우리는 NC는 완성대지도 않은겜을 가져다가
- 한달에 19800원식이나 내고 테스트 해주고 있다
- 무슨말인가 하면..
- 제목처럼 쌍수유저가 아니라해도 이번 쌍수공속하양에 "만세!"를 외칠필요 없다
- 쌍수클들이 첫빠 였을뿐이지
- 다음번 패치는 여러분이 들고있는 무기가 칼질당할지 모른다
- 이러한 개농간패치는 다음은 어떤무기가 혹은 어떤클래스가 될지모른다는 말이다
- 리2 이야기를 꺼내지 않을수가 없는데
- 리2를 조금이라도 해본사람은 벨런스를 맞춘답시고...NC가 얼마나 캐릭돌려가며 죽이기를 반복하는 회사인지...
- 벨런스가지고 유저들 농간을 밥먹듯히 하는 회사인지..
- 2번 3번 10번을 강조해도 좋을만큼 자명한 사실이다.
- CBT때 아이온의 클래스가 8가지인걸 보고
- 리2의 수십까지 클래스와 비교했을때..
- " 아...이번엔 정말 벨런스 제대로 맞쳐서 나올려나보구나.." 하고생각했다..
- 참 우습지
- 사실 벨런스라는것이..
- 수학자들이 머리 싸메고 아주 아주 정확하게 맞춰놓기 마련이다...
- 이는 100% 정확하게 맞쳐서 나온다고 해도 아깝지 않을만큼인데
- 왜 Nc라는 이제는 세계적이다 할수 있는 게임사에서 내놓은 게임이
- 이리도 벨런스가 개판인지 의문이다.
- 아이온이 처음 나왔을때 와우 와 의 게임평 논쟁이 아주 볼만했다.
- 나는 그때 솔직히.. 자랑스러웠다
- 리니지1시절에 디아블로2가 나왔던걸 생각하면
- 이 얼마나 대단한 국산게임의 발전인가?
- 근데... NC는 더이상 유저 농락하지 마라..
- Nc 특유의 지존게임 백수게임 스타일이 국내 유저들의 입맛을 들여버렸고
- 나조차도 Nc게임의 만의 맛에 상당히 길들여져 있지만..
- 우리는 테스터가 아니다
- 우리는 절대 테스터가 아니다.
- 맞다 상향씩 평준하를 했어야 하지만
- 그렇게 하면 모든 pvp가 1~5초만에 끝나버리고 또 그렇게되면
- 캐릭터의 기본능력치부터 싸그리 고쳐야 하니
- 그만한 시간도.. 그만한 인력도 아까워서..
- NC 는 이렇게 캐릭죽이기를 또 시작한다
- 왜? 그래도 잘팔리고있으니까..
- 또한 아이온이 차기작을 위한 일종의 땡빵씩 매출올리기식 작 이라는 소리도 근근히 들을수있다.
- 혹자들은 늦게라도 고쳐졌으니 다행이다고 말한다..
- 허나 두번만 생각해보면 쉽게 알수있다
- 이건 늦게라도 고쳐져서 다행인 것이 아니라..
- 충분한 인원과 시간을 이용한 CBT와 OBT를 통해
- 검토하고 또 신중히 검토해...
- 적어도.. 캐릭 벨런스 조정만큼은 이미 했어야 했다
-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공속쌍수만의 문제가 아니다
- 그 그늘에 가려 이슈화 되지않고 있는 아이온의 근본적인 문제들..
- 국내 유져들이 불합리한 노력을 들이지 않게 미리 했어야 했단 말이다.
- 국내 유져는 더이상 호구가 아니다..
- 우리를 아주 섭섭하게 할때...
- 디아3등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기대작등이 나올때쯤이면
- 한두시간 플레이 해보고 뒤도 안돌아 보고 갈만한 준비가 되어있다.
- 혹은 게임자체에 아주 정이 떨어질지도..
- 그때되면 차기작 블러드앤소울의 여러가지 떡밥으로 또 우리를 흔들어 놓겟지만
- NC의 이런식의 운영 정말 없어져야 한다..
- 우리는 머 큰거 바라지 않는다
- 비행전투 머이런거 . 지형지물을 이용한 머 이런거 . 모니터에서 금국물 흐를만큼한 그래픽 .
- 그래 있으면좋지만....
- 그냥...
- 그냥.. 오토없고
- 캐릭 밸런스만 잘맞고 우리 놀만한 공간 열심히 만들어주면
- 그걸로 만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