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실험] 펌질] 치명타 VS 공격 마석

아이콘 조조날다
댓글: 17 개
조회: 10838
2009-01-16 19:52:13

공홈 검성게시판에 있는 글 퍼왔어요~
표가 조금 압박이긴 하지만 대단하신 분이라는;;;

출처는 요기~ : http://aion.plaync.co.kr/board/class/view?articleID=123463&page=&rootCategory=1301&category=1312

 

=================================

 

조건: 동일한 레벨에 동일한 몬스터를 대상으로 동일한 조건에서 총 10회를 시행.

치명타 ( 350일때 ) 100%

N.1

N.2

N.3

N.4

N.5

N.6

N.7

N.8

N.9

N.10

676

651

489

411

608

567

537

672

437

563

526

568

445

590

640

597

522

734

666

493

379

535

499

562

417

925

452

361

361

460

601

591

471

456

454

608

612

933

894

451

889

550

873

467

528

525

611

542

653

864

1288

695

814

777

644

883

1209

1009

688

710

997

479

699

461

927

589

647

547

910

649

1014

1150

829

821

829

780

870

751

1072

1065

324

416

771

645

547

354

482

523

580

438

674

537

869

338

591

474

498

486

744

451

646

523

817

471

571

493

607

398

474

401

834

443

552

624

987

687

648

427

576

643

569

778

482

474

753

453

697

513

546

856

 

832

712

904

650

409

741

681

605

492

 

527

 

903

 

496

 

651

 

587

 

 

 

436

 

401

 

 

 

 

13회

15회

14회

16회

14회

16회

14회

15회

14회

15회

크리비율

46%

33%

43%

25%

50%

31%

43%

33%

57%

20%

평균 크리비율 : 38%

 

총타격치 & 평타

9417

9275

9322

9340

9146

9241

9133

9228

9206

9123

평타:724

평타:618

평타:666

평타:584

평타:653

평타:578

평타:652

평타:615

평타:658

평타:608

표준편차 종합 평타 : 636

 

공 격 ( + 51 , 치명타 : 160 ) 80   :   20

NO.1

NO.2

NO.3

NO.4

NO.5

NO.6

NO.7

NO.8

NO.9

NO.10

543

633

579

542

600

1009

533

481

563

628

609

746

606

701

593

669

1090

924

630

583

584

819

609

426

744

686

487

516

496

527

682

696

490

1035

416

513

530

575

489

555

555

562

542

823

603

760

679

693

668

664

855

1288

910

918

510

613

786

810

684

859

820

714

566

526

910

907

732

751

710

732

855

900

1266

769

700

536

1354

698

1395

660

441

535

330

483

811

574

656

785

347

577

681

444

595

464

784

479

460

536

469

363

516

384

441

601

287

1021

586

512

475

494

370

683

583

1006

924

482

671

360

578

543

656

538

597

501

609

563

558

508

724

351

533

611

683

641

668

401

 

715

712

467

423

 

584

 

 

 

 

694

662

420

 

 

 

 

 

 

 

 

 

637

15회

14회

15회

14회

14회

14회

13회

15회

15회

16회

크리비율

20%

29%

13%

21%

21%

25%

23%

13%

13%

12%

평균크리비율 : 19 %

 

총타격치 & 평타

9123

9553

9381

9436

9159

9213

9122

9558

9602

9060

평타:608

평타:682

평타:625

평타:674

평타:654

평타:658

평타:701

평타:637

평타:640

평타:570

표준편차 종합 평타: 645

 

위 실험은, 치명타 10회 , 공격마석 10회의 횟수로 동일 렙과 동일장소 동일대상, 동일한 조건에서

시행.

 

 

이 실험에서 평타의 의미는 평균적인 타격치를 의미하며, 기술을 제외한 일반타격을 의미하는것이 아니다.

또한, 굵은 활자로 표시된 숫자는 크리티컬을 의미하며, 종합 평균타격치는 모든횟수의 타격치합에서 동일 횟수를 나눠준 근사값으로 표기하였다.

 

결론 - 공격마석의 비중을 80%잡고 나머지 20% 치명타로 잡았을때의 사냥결과는 올 치명셋보다

         효율이 약. 2.3%가량 높았다.  대상에 대한 캔슬확률 기대도 또한 치명타셋 보다 넉백효과는

         미비하였으나  고른 높은 타격치로 인해,  치명타셋보다 캔슬확률 기대도가 높았다.

         하지만, 넉백 효과에 있어서, 올치명셋이 공격마석셋팅보다 1.5배가량 발동 확률이 높았으며,

         이를 볼때 PVP전에선 올치명셋이 더 효과적임을 알수 있었다.

        

 

       사냥시 - 공격마석

       PVP - 올치명셋

Lv39 조조날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