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 종족의 지역에서 많은 수의 상대 종족 PC를 쓰러뜨리면 페널티를 받게 되는 시스템이 추가된다
.(어비스는 해당 사항 없음). 이 시스템은 학살자 시스템이라고 불리우며, 그 적용 기준은 아래와 같다.
|
학살자의 조건
① 쓰러뜨린 상대 종족 PC의 수에 따라 일정 수치의 포인트가 누적되며, 이 포인트가 일정 수치를 넘어가면 페널티 효과를 받게 된다. 이 포인트는 자기보다 레벨이 낮은 PC를 쓰러뜨렸을 때 더 많이 누적된다.
② 페널티 효과는 포인트에 따라 2단계로 나뉜다. 1단계는 '저주' 상태로 시공의 균열을 사용할 수 없게 된다. 2단계는 '천벌' 상태로 상대 종족 지역에서 키스크로 부활할 수 없게 된다.
③ 종족에 따라 페널티의 이름이 달라진다. 천족은 ‘아스펠의 저주’, ‘아스펠의 천벌’로, 마족은 ‘아리엘의 저주’, ‘아리엘의 천벌’로 표시된다.
④ 저주 혹은 천벌인 상태에서 상대방 지역에 머무르면 상대방 PC는 전체 맵 화면에서 그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은신 상태가 되어도 타이틀 표시가 나타나는 등 더욱 들키기 쉽게 되었다. 특히 타이틀의 경우 페널티의 종류에 따라 상대 종족에게 '저주받은 침입자' 혹은 '천벌받은 침입자'로 표시된다.
⑤ 자신의 종족 지역이나 어비스로 돌아가 일정 시간 이상 머물러야 ‘저주’나 ‘천벌’이 풀립니다. |
자신의 종족 지역에서 ‘천벌받은 침입자’인 상대 PC를 사망 시키면
특정 보상을 받게 되는데 그 보상 기준과 내역은 아래와 같다.
학살자 처리에 대한 보상
① 시체 주변에 있고, 해당 PC를 사망 시키는데 기여한 정도에 따라 상위 12명에게 버프가 적용됩니다.
② ‘[종족]의 영웅 [캐릭터 이름]가 천벌받은 침입자 [캐릭터 이름]을 처치했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해당 지역에 방송된다.
|
도안 위로 마우스를 올리면 기존에는 기본 결과물에 대한 내용만 툴팁으로 보여졌지만,
업데이트 이후 기본 결과물 이외 상급 결과물에 대한 내용도 함께 보여지도록 변경되었다.
제작시 파티원에게 제작 시작, 성공, 실패에 관련된 메세지가 보여지도록 변경
① 엘테넨, 모르헤임, 인테르디카, 벨루스란에서의 어비스 포인트 획득량과 손실량이 변경되었다.
상대 종족의 지역에서 사망할 경우 소량의
어비스 포인트를 추가로 잃고,
자신의 종족 지역에서 상대 PC를 사망 시켰을 경우 소량의 어비스 포인트를 추가 획득할 수 있도록 설정
② 여러 명을 동시에 사망 시켰을 때, 채팅 창에 어비스 포인트 총 획득량만 출력되던 문제를 수정.
③ 어비스 지역 신성의 요새에 배치된 ‘에레슈키갈 제1 수호신장’의 전투 패턴을 변화
- 천족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여성 기본 얼굴 패턴 23번의 피부색을 파란색 계열에서 살색 계열로 변경.
- 이동 속도 향상 주문서와 비행 속도 향상 주문서의 효과가 중첩이 되어, 동시에 사용이 되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
- 혼령의 검’ 아이템에 신석 부여를 할 경우 이펙트가 손잡이에만 보여지는 문제를 수정.
- 일부 아이템 착용 시 이미지가 잘못 출력되었던 문제를 수정.
- 마석 제거 시 제거할 때마다 창이 닫혀 불편했던 문제를 수정.
- 문자로 단축키를 설정한 스킬의 경우 스킬이 반복적으로 나가던 문제를 수정.
- 판매대행창 목록페이지가 100Page 이상에서 숫자가 겹치는 현상을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