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이 상황하고 맞을런지는 모르겠지만..

raiNyzoNe
댓글: 4 개
조회: 1448
2009-05-17 11:05:19
한 1년하고 몇달전쯤에 리니지1 영구압류를 당한적이 있어요

그당시 오토프로그램 사용자로 의심되어서 압류를 먹었는데 그때 상황은 이렇습니다.

게임 접속했을때 랜덤으로 화면에 여러가지 상황에 맞지않는 이미지들이 나왔다가 사라집니다. 대략 1초정도?

그 후에 운영자에게 소환되어서 방금 특이사항에 대해 설명하지 못하면 압류였죠.

당시 한창 nc에서 오토잡는다고 열올릴때였는데 저 역시 그때 압류를 당했습니다.

제가 근 6년동안 틈틈히 키워오던 캐릭이고 그동안 현으로 뭘 사거나 판적도 전혀 없고 오토는 사용법조차 모르고

구경도 못해봤거든요.

리니지1 해보신 분들은 아실수도 있지만 당시 pc방에서 알바하던 중이라 손님없을때 사냥하다가 좀 바빠지면 사냥터

안전한 곳에 캐릭을 세워놓고 볼일을 보곤 했었거든요.

제가 자리에 없을때 운영자가 특이사항을 소환했고 전 그걸 당연히 못봤죠. 답변을 못하니 그자리서 바로 압류.

몇년간 키워오던 캐릭이 통째로 날아갔습니다- -;;

그래서 그때 리니지플레이포럼 이라는 팬사이트에 황당함과 억울함의 글을 올렸지만 다들 그러더군요.

'오토썼으니 압류하지 괜히 압류하냐' '현거래를 한적 있겠지' 등등 다들 욕만 하시더군요.

그러다가 제가 압류먹고 한달정도 후에 리니지플포에 저와 비슷한 분들의 글이 하나둘씩 올라왔습니다.

한동안 이슈였죠.

솔직히 1초정도의 특이사항을 답변하지 못하면 바로 압류라는게 좀 어이없기도 했고 엔씨에서 절 오토라고 압류를

했는데 그것에 관련한 어떤 근거도 제시하지 않았습니다. 단지 특이사항에 답변하라는 메일만 반복해서 받았을뿐.

많은분들이 그렇다면 엔씨에 직접 찾아가서 따지라고 하셨는데 당시 지방에 살고 일도 있는데 가는데 어려움이 있었고

x같은데 이참에 접어보자~ 하는 맘에 그냥 넘어갔지만 그 후로도 리니지플포는 한번씩 들어가보곤 했는데

저와 비슷한 분들이 의외로 많았습니다.



솔직히 원글 쓰신분 글을 보면 누구라도 헛소리라고.. 뭔가 잘못한게 있으니까 압류라고들 하시는데

직접 타게임에서 정말 억울하게-_- 압류당해본 경험이 있는 저로써는 이해가 가네요..

오토 잡는거 좋은데 1000명의 오토를 잡더라도 그중에 한명이라도 선량한 유저가 끼여있다면 잘못된 방법이라 봅니다..

Lv91 raiNyzoNe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