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마족> 40렙 궁성 서리정예 솔플하기

신이내린저주
댓글: 1 개
조회: 2893
2010-10-03 06:02:54
 안녕하세요!!  메스람타에다 섭에서 궁성을 키우고 있는 타키 입니다. !!

40렙을 찍고나니.. 퀘스트로 업하고 일반몹으로 닥사만 하는게 지루해서. 게시판을 뒤져보니

서리솔플을 알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찾지 못해 서리야영지 입구에서 다른분들처럼

솔로를 뛰었는데 일반몹의 젠타임이랑 정예몹의 젠타임을 맞추기가 힘들더군요 !!

일반몹을 잡아버리는 오토들때문에 ;; ~ 공간도 협소한지라 무빙하면서 잡기도 힘들더라구요 !!

마땅한 자리를 찾던중... 자리를 찾았고.. 나름 혼자서 놀다보니.. 몇일만에 4렙업을 하게 되었네요 !!

별루라고 생각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편안하게 올릴수 있었던 만큼 공유하려고 적어봅니다.

 

~@ 위치는 동굴을 가기 위해서 지나쳐가는 망가진 결계탑이 있는 곳입니다. @~

(  활강으로 쉽게 이동해 올 수도 있기도 하고 동굴팟 대기할 겸 정하게 되었습니다. )

 

1. 척살병과 군단장을 순서대로 처리하였습니다.

- 군단장과 전투병이 피통이 큰 관계로 속사와 라이칸은 꼭 이들에게 써주시는것이 좋습니다.

2. 망루(?) 꼭대기에 있는 전투병을 독화살을 써서 땡겨줍니다. 돌아서 오기때문에 중간에 돌아가지 않게 하려구

도트데미지를 주었구요.. 순찰병이 애드가 나는 경우도 있는데 나더라도 다시 돌아갑니다.

3. 위 3마리를 잡구나서 우측편에 보면 내리막길이 하나 있습니다.

내리막길 바로 앞에 은신병이 한마리 숨어 있으며 주변에는 사육사 로머 1마리와

둥지같은곳에서 대기중인 사육사가 있습니다.  리젠타이밍 맞추셔서 2~3마리 잡아주시면 됩니다.

 

 

 

위 2장의 사진에서 처럼.. 딜을 보다 원활하게 하기 위해서 위로 올라가는 길로 몹을 끌면서 잡았습니다.

위로 올라와선 탑 주변을 원 형태로 크게 돌면서 잡았고 43렙일때는 한바퀴만 돌면 되더군요.

많이 끌게 되지만 애드의 위험이 전혀 없어서 맘편하게 돌수가 있었고 질주를 쓸필요도 없었다는거죠.

또 동굴을 가기위해서 지나가는 맘착하신 분들이 버프를 주시고 하셔서 더욱 좋았습니다.

 총 6마리 정도가 되는데 리젠 타이밍만 맞추시면서 하시면 쉴새 없이 사냥 가능합니다. !!

 

40렙이었을때 마리당 460000만? 정도 41렙에 430000만 42렙에 410000 그리고43렙에 380000의 경험치를

얻었습니다. !! 20000만정도의 몹을 미친듯이 학살하기도 했었는데... 긴장감도 없고... 토글이 너무 귀찮아서

한마리 긴장감있게 잡는쪽을 선택했습니다. !!  유지비도 전혀 지장이 없었고 무엇보다 안전해서 좋았습니다.

 

*주의사항

군단병과 전투병의 경우 이속감소의 스킬을 쓰기 때문에 거리유지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초반에 땡길때 쓰지만

중간에 간혹 쓰기도 합니다. 그외 스킬들은 쿨이 돌아오는 회피로 가볍게 피하시기만 하시면 됩니다.

40렙의 경우 올가미의 삑살이 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참고하세요 ^^

 열공

솔플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되었으면 합니다. ^^

Lv47 신이내린저주

Wagerssi 유튜브 채널에서 더 많은 정보를 찾아보세요 ^^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