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법서 / 보주 강화시 평타 공격력 말고 마법 적중을 올려달라
평타 공격력 올라가서 뭐함...
2. 마법치명타 이건 뭐 그냥 없앴으면 좋겠다.
마법 치명타 붙을 옵션에 다른거라도 붙게 제발
3. 냉기로브 반사데미지로 매즈를 깨우는것
이거 몰랐을땐 치유물약먹고 수면 푼건줄 알았네
또 개인적인 바람이라면 도트(화상,침식) 걸린 상대에게 나무,수면 걸었으면
이전에 있던 도트 풀렸으면 좋겠음.. 도트 쓰지를 못하겠네
4. 대상이 멀리 있습니다 / 장애물에 가려..
시전했을때 30m 까지만 이라도 마법 나가게 해줬으면 좋겠네
장애물은 깊이 생각을 해본적이 없어서 모르겠음
5. 아이템을 빠방하게 맞춰도 큰 차이가 없다.
그래서 본인은 템 적당히만 맞추고 키나나 모으고있음 팔려고
공속옵 모션딜 줄어든다지만, 큰 차이는 없는듯
공속무기며 늘어나는 무기며 별게 다나오는데 캐스팅 속도 감소 옵은 왜 없어..
6. 캐스팅 속도 감소 옵 무기 필요성?
이거라도 있어야 엔씨 늬들이 좋아하는 노가다 목표거리가 생기지..
나머지는 5번과 같음
7. 봉혼석?
이것도 깊이 생각은 안해봤는데.. 물리뎀지 늘려주는게 있는데 왜 마법뎀지 늘려주는건 없어
8. 시공의 뒤틀림
이거 뭐 지형 고저차라도 있으면 거기서 바로 멈추더만... 이거좀 고쳐줬으면 좋겠네
9. 지옥의화염
솔직히 이거 안쓴다. 삭제하고 다른거 만들어주던가 스킬북값 돌려줘라
10. 마법적중? 확률?
모르겠다. 가끔 화난다. 나보다 렙낮은것한테는 칼이 쑥쑥 박히더만
11. 몬스터가 스킬 시전하는거 나무로 끊으면
시전바 한 90% 정도에 나무 들어갔어 근데 그놈은 철갑화며 범위공격이며 다하더라 이거 좀 짜증
12 . 극히 개인적인거지만 겨울속박 점프하고 생ㅈㄹ 하는게 거슬림..
왜 즉시시전스킬인데 점프를 하면서 시간까지 맞춰서 써야하는거야
그냥 지나가던 지질이가 지껄여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