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살 대학생입니다.;;
군대 다녀오고 몇년 휴학하고 하니 많이 늦어져버렸네요.
31살 2월경에 졸업 예정입니다;;
이번에 2학년이에요..
아이온은 12월26일날 시작했는데요. 처음시작할때는 그냥.. 조금이라도 꾸준히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했는데요.
게임을 시작하고 레기온에 가입하고 똑같은 날짜에 시작한 다른 분들이랑 저랑 렙차가 너무 커지더라구요..
그러니까 조바심이 나더라구요.. 빨리 레벨 높이 찍고 싶은 마음이 생기니까 안절부절하게 되구요..
방학때 주6일 알바를 해서 게임을 많이는 못했는데 오후5시에 알바하러 가기전에 게임방을 3시간정도씩 했고..
토요일은 친구도 안만나고 집앞 겜방에서 10시간정액 끊고도 2시간을 더했습니다..
천천히 즐기면서 하는게 게임이지만.. 레벨업,장비에 욕심이 생기니 저를 제어하지를 못하겠더라구요..
"내가 지금 귀찮아서 게임방을 한번 안가면 레벨업은 더욱 뒤쳐진다' 라는 생각이 자꾸 들어서
폐인처럼 한거같습니다.
없는 시간 쪼개내서 지금은 갓 43렙 마도 성이구요..
제가 이상하게 게임을 하면 남보다 더 돋보이고 싶고.. 멋있어보이고 싶어서..
현질을 15만원정도 했습니다. 그걸로 38달인 유일셋을 맞췄더니 엄청 멋있더라구요.. 번쩍번쩍 빛나고..
다들 마도 안좋다고 하지만.. 전 pvp도 거의 안해봤고 화려한 마법이 좋아서 지금도 너무 재밌습니다.
절제를 못하겠어요 ㅠㅠ.. 곧 만렙50으로 풀린다는 소식이 들리니 레벨업이 욕심이 나서 또 게임방으로 달려가게 됩니다.
시간만 나면..
이제 나이도 많은 나이고 학교들어가면 집안 사정도 그리 좋지 않아 장학금도 꼭 받아야하고
몸도 약해서 운동도 열심히 배워야 하고 부족한것도 너무 많아서 해야할것은 태산인데..
이 글을 쓰는 지금도 언제 게임방 갈까 하는 그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냥 다른 사람처럼 자기 할일 하면서 적당히 게임할수 없을까요..
학교 들어가면 또 공부안하고 게임에 열중할까봐 걱정입니다..
꼭 게임을 해도 남보다 조금이라도 더 좋은템쓰고 싶고.. 레벨도 더 높고 싶고..
이런 욕구가 현실의 나에게도 충만하면 좋겠는데 말이죠..
너무 빠진거같아 계정팔고 게임을 접어버릴까도 생각해봤는데
제 계정 팔아봤자 15만원도 안나오더군요..
여지껏 들인 겜방비 수십만원에 현질한 15만원 생각나서도 접지는 못하겠구요..
자기 할일 하면서 적당히 게임을 즐길수있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조바심이 안날수있는 방법요...
게임 시간을 최대한 줄이고 싶어요..
현질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