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도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진정 마법 캐릭의 패치는 이렇게 되야 된다

ㅇㅇ
조회: 395
2009-02-27 19:14:56
지금은 닥치고 마법 저항만 높던지 마법 적중이 낮으면 닥치고 박히지 않죠
게다가 속성 방어력 올려봐야 뎀지 감소폭이 개밥입니다

적중차이나 마법 저항 수치에 의해 무조건 저항이 뜨는 시스템에서
적중의 차이보다 박히는 것 자체는 잘 박히게 하되

추후 속성 방어력에 의한 해당 속성 데미지 감소폭을 늘려서

속성 방어 요리 활성화나 속성 방어 주문서라던지 속성방어 템의 활성화 까지
되게 되는 ..

그리고 메즈나 정령변신 디버프는 약화 마법 저항력이나 저주 저항력 값을 두어서
별개의 저항치를 두게 하면됩니다
일부 직업 패시브 스킬에 약화마법 저항력이 이라는 값이 이미 있습니다만
눈에 띄게 어느정도의 혜택이 잇는지 아직은 알 수 없죠

그리고 저항때문에 미친듯이 죽어나가는 마도성님들한테도 도움이 되겟죠
올 마법 저항 셋 차고서 캐스터들을 모두 개밥에 뻥진 캐릭으로 만드는 병맛 같은 시스템도 개선되는 효과가 있구요

Lv6 ㅇㅇ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