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도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마징징 그만울고 근성을 보여봐~!!

만꽃
댓글: 21 개
조회: 946
2009-03-12 12:21:33
우선 이글은 아이온 유저님들을 도발할려거나 비방할려고 쓰는 글이 아님을 밝힘니다. 꾸벅!

마도성이 마왕성으로 불리던 시절 정말 말이 필요없었죠..개쩌는 댐딜 캬~ 옜날이여~
마도성이던 사람들은 환호했습니다. 하지만 마도성의 하향패치 <--- 이건 어쩌면 피할 수 없는 운명이랄까요 누가 그랬던가? "오르막이 있으면 내리막도 있는법" 이라고 언제부턴가 마왕성의 명성은 땅에 떨어지고
마징징이라고 불리우게됩니다. 요즘에 들어선 치유보다 더 귀족된느낌이랄까? 많은 마도성님들이 살성&검성으로 갈아 타시더군요 뭐 장비 그대로 나두고 갈아 타신다면 별영향없겠지만 있던장비 다쪼개고 가시는님들도 간혹 보이던데.. 모아니면 도인가요? 그런님들 볼때면 좀 애처롭습니다.

마도성이 지는해라면 공속의 붐을 일으키며 나타난 공속살성 뜨는해였죠. 그리고 요새에 와선 검성의 시대가 오려고? 하는듯 ㅎㅎ 모든 게임엔 상성이라는게있다는걸 왜 본능적으로 거부하려하실까?
보통보면 10쌍장든 살성한테 0.5초도 안걸리는 마도 뭐하러 하냐 이런식이 많으시던데.. 법사류의 천적은 어느 게임에 서나 그랫듯이 항상 도적류였죠? 와우 안해보셧나요?

가끔 이런 포럼사이트같은데 상위1%인분들 혼자 한팟 잡고 그런 동영상 보시고 혹하시는분들 많은던데 만렙찍고도 녹/파템 끼구 다니시는 분들 천지입니다.
1%가 나머지 들을 잘잡을수 잇는건 어째보면 당연한 이치인데도 인정하려고 안하시죠 노력하는만큼 투자한만큼 차이나야 하는게 당연지사아닐까요? 그분들도 그정도 장비 마춘다고 노력하지 않았을까요? 그리고 같은 렙에 같은장비대의 적을 만나서도 진다? 자신의 컨트롤을 의심하셔보진 않으셧나요?

제가 위와 같이 쓴걸보고 게임의 벨런스를 개같이 만들어논걸 우짜냐고 하시는분들 도있으시겠지요?
NC가 노가다성게임으로 유저들을 폐인만들고 게임을 돈이되게 하려하고한건 하루이틀 있었던 일도 아닌데 왜 그러시나요? 그래도 NC가 바보가 아닌이상 게임을 지맘대로 만들겠습니까? 개내들도 밤새워가며 머리 쥐어뜯고 게임의 벨런스 마추고 버그잡고 열심히 일합니다. 그래도 사람이 하는일이라서 100% 모든 유저를 만족시켜줄순 없는건 당연한일이죠

매일 징징대시는글을 올리시는분들 안되면 다른직업 갈아타세요 갈아타고도 안되면 손모가지훈련좀 시켜보세요 그것도안되면 싸그리 팔고 접고 딴겜하세요. 섯다, 맞고, 포커 <-- 마우스클릭만하면 되는게임입니다.

게임을 게임으로 안보고 즐기려하지않고 돈으로보고 무조건 내가 지존이여야 한다는 마음가짐 부터 바로잡지않은한 항상 징징대실껍니다.
징징대시는글 올리시는 분들 솔직히 한심해보이네요 전 겜하실간이 그리 많치 않아서 게임에 접속만해도 그냥 기분좋고 잼남니다 마족한테 죽어도 잼남니다. 낙사해도 잼남니다. 채팅만해도 잼남니다 게임한다는 자체가 넘 잼남니다. 지금 이글 쓰면서도 겜하고 싶어 죽겠습니다. 제길

마도가 따른케릭들 잘잡고 이길수있고 하기때문에 한다면 님은 마도성을 좋아하는게 아니라 이기는케릭을 좋아하는겁니다. 그래서 갈아타는거죠 살성등으로..
위험에 처한 팟원을 메즈로 구해주고 파원들에게 시공도 열어주고 엠탐할때 앉아서 쉬면서 파원길원들과 애기도 한마디 더해보고 그런곳에서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라내요

이글 다 읽으시고 개허접이 개솔한다 고생각하시셔도 겸허히 받아드립니다. 사실 허접이라서 ㅋㅋ

Lv0 만꽃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