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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치명타와 보주&법서 숙련 스킬 있는 이유

고고123
댓글: 8 개
조회: 1398
2009-03-22 00:03:12
모든 캐릭이 자신들의 무기에 맞는 숙련 스킬을 올릴수 있습니다.

4단계에 설쳐서 배울수 있습니다.

모두 동등하게 무기들고 때리는 데미지가 올라갑니다.

즉 하루에 한번 무기로 때릴까 말까하는 마도의 평타 데미지가 올라가는 겁니다.

한마디로 쓸로 없는 거죠 ㅎㅎ

그나마 있는 마법증폭력 2단계도 살성 치명타 100증가에 비하면 아주미미하죠.

그리고 지금 마법치명타와 마법공격력은 옵션이 있으나 적용안되고 있는 옵입니다.

엔시가 바보도 아니고 이런 쓸데없는 옵을 만들리가 없고 그리고 마법계열 특히 마도가 평타 데미지

올라가는것이 도움이 안 되는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럼 왜 그럴까요?

답은 바로 지금 데부분의 캐릭을 정찰자와 전사로 만들기 위함입니다.

그후 인터뷰에서 말 한것 처럼 대대적인 패치가 돼면 마법치명타와 캐스팅옵션등이 만들어지고

다른 캐릭들은 서서히 넉백 됩니다.

그래서 전사캐릭이 다시 법사계열 새로 키우개 만들게 하는 이유입니다.







결론은

법사 계열 마도 치유 호법은 귀족대우 받으면서 파티사냥하고 피케이와 사냥은 포기하고 부캐나 키우면서

그걸로 사냥하는 것입니다.

그후 3달 계정 끝나는 쯤에 보통 부캐로 키우는 전사캐릭들도 50이 될쯤에 법사 계열 좋게 만들어서

이제는 전사캐릭이 부캐로 법사계열 키우게 만들계획이죠.

예외인 정령은 파티사냥도 힘들기 떄문에 1:1피케이 최고 스킬인 변신스킬과 날개속박 스킬을 준것 같습니다.

Lv78 고고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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