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도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공속옵션의 효율성

젠노시스
댓글: 4 개
조회: 2915
2010-09-26 12:10:24

캐스팅계열에 공속옵션의 효율성에대해 생각한걸 적어보려합니다.

 

작년 11월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갑자기 마도스킬시전바에 손을대기 시작했었죠.

기억하시나요? 스킬시전바가 끝나기전에 마법이 막나가고,

시전바 시작점 한참 전부터 시전바올라가고 난리도 아니였던..

 

그때가아마 2.0업데이트를 앞두고 개발팀에서 마도의 시전속도에 대해 많이 알아보고 있었던것 같은데요.

(시속장갑에 각성주문서 이런게 나올 예정이었으니까요)

 

제기억엔 그때 시전바가 끝난후 마법공격 모션을 취하는것에서

시전바끝남과 동시에 모션도 끝나는걸로 패치했던걸로 기억합니다.

 

제가그때 쓴글이있는데

캐스팅계열의 시속에대한 정리를 위해서

캐스팅계열이면 시속옵션에만 영향을 받게하기위해서 이런패치를 하는게 아닌가요?

뭐 이런글을썼었어요.

 

최근에.. 마도 시속, 공속무기가 많이풀리고 시속+공속옵션을 시도해볼 기회가 많이생겼죠.

만부법서+공속법서 합성이 최고일것같다. 라고했을때

저랑 친한 형인 리나D임버스 형님이 말씀하시더군요.

시속19%에 공속19%합성해서 써봤는데 그닥차이가없다.

심지어 공중속박후 화염발사조차 예전만큼 차이가 크지않다.. 라고

 

공속은 스킬과 스킬사이의 모션을빨라지게해서 더빠른 마법공격을 할수있게 해주어서

많은분들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었지만

시전과 모션이 동시에 끝나게되는 패치후 공속옵션은 그렇게 큰 영향을 끼치지 않게된게 아닌가 싶습니다.

공속옵션은 밀리격수들의 공격, 캐스팅계열의 즉시시전공격.. 이런것에만 영향을 준다라고 생각하게됐어요.

즉시시전기가 많은 정령에겐 아마 아직도 공속옵션은 중요할거라 생각됩니다만..

 

마도님들 어떠신가요? 만부+공속무기가 진리라고 생각하십니까?

제생각에 이제 중요한옵션은 시속과 마법치명타 인것같은데요..

 

마증한계치가 존재하는 지금. 마법데미지를 추가할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마법치명타이다.

-리나D임버스




공식홈페이지에서 가져왔는데 .. 뭐 저는 예전부터 공속옵션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긴 했는데 ㅎㅎ

어떤가요?

Lv20 젠노시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