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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란스 문제에 대한 짧은 소견 ~눈에 보이는 식으 ㅣ페치 유저가 바라는건 아니다~

니나잘하세요
조회: 323
2008-12-05 00:05:42
로그인하구 열심히 썻는대 제로그인? 장난 하냐 ㅡㅡ

글게 말안한다 패치관련 인대

nc 우리가 느들 장난감이냐 직업별루 어쩐다 하면 니들마음대로 하양했다 상향했다

유저를 가지고노냐 --

유저가 선택을 할수있는 페치를 해라 이 바보들아



머리가 그렇게 안도냐 이런식으 ㅣ페치는 악순환만 가중되고 상행된 유저는 좋지만 언젠간 또 하양 될꺼란 생각 불안불안 이런식의 감정을 유저들이외 니들 nc가 가딱 하는걸로 긴장하고 울고 웃어야 하는대



발란스 문제 직접 유저가 선택할수있는 시스템을 만들어라

잘봐라 프리스톤 같은경우 시소시스템 알긴아냐? 이걸 왜 만들었을까?

유저가 직접 발란스 조정하라구 만든것이다 알겠냐? 또 말해볼까? 린지 1 케릭만들데 예를들어 콘요정 덱스요정 콘기사 덱스기사 몰 의미 하는거 같냐? 유저스스로 발란스 마추라는거다 이해되니?



예를들자

물방 올리면 회피나 마방이 떨어지고 , 회피을 올리면 물방이나 마방 떨어지구 , 마방을 올리면 물방이나 회피 떨어지고 이런식으로 만들고,

공격쪽은: 물공 올리면 마공떨어지구 , 마공을 올리면 명중 떨어지고, 명중올리면 물공 떨어지구,

이런식으로 상대적인 수치를 상향 하양 될수있는 시소같은 시스템을 만들어야지 대신 기본 스텟치나

그런건 리니지 처럼 그런식의 발란스 를 해야 되지 안을까 싶은대 어떻게 생각을 하시는지

리니지도 벨런스 문제가 만은건 사실이지만 그래두 지금은 만이 안정되있지 안은거ㅏ

또는 프리스톤 2 를 봐도 발란스문제로 고심한결과 유저가 직접 선택할수있는 시소 스킬이라는건 말들어서

대미지 극대화 또는방어 극대화 또는 마법 극대화 대신 그거에 대한 생대적인 수치 하락 식으로 되어 있지 안은가 이건 어디까지나 유저가 수치를 올리되 모자라는부분은 인젠 또는 방어구 업글 또는 소켓으로 (아이온에선 마석)을 박으므로서 해결 하고 그게 싫은 우ㅠ저는 올 마법 올생명 올 공격력 으로 다른걸 포기하구 극한악으로 몰라 가는 유저의선택으로 수치가 마처지는 그런 걸 원하는게 유저들이다 설마 자기가 수치를 마처놓구 nc한태 모라하겠는가? 잘 생각해보라 자기가 벨런스를 선택하고선 누가 누구한태 모라 하겠는가 이런시스템적인 퍄치가 이루어 저야 벨런스문제는 해결될겄이다 그간 게임을 여러게 해봤지만 결국은 유저가 선택하는 식의 페치로 벨런스 문제는 저성이 되었다 아이온역시 나중엔 결국 유저스스로가 인젠 마석 옵션으로 선택을해서 생대적인 특화를 하던지 안전한 균형발란스를하던지 스스로가 선택하는 벨런스 조정이될것이다

어ㅏ피 이런식의 발란스 조정리라면 초반부터 이런식으 ㅣ발란스 조정으로 했으면한다

눈에 보이는 뉴저들이 몰리는쪽의 상향 도는 하양 페치 이건 아니라고 본다 그리고 만은유저가 우너하는게 아니다 잘생각하고 패치를 했으면 좋겠다~ 두서없이 말해서 에궁~~아무튼 제생각은 유저가 선택할수있는 벨런스 페치가 됬으면 한다 그래야 유저가 자기만으 벨런스된(세팅)된 케릭을 만들수있고 그로인한 원망이 없을껏이다

Lv9 니나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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