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카는 무기의 진정한 힘을 되찾고 싶다면 자기가 이야기하는 세 가지 재료 아이템을 얻은 후 우다스 신전 지하의 용광로에서 무기를 제련하라고 알려준다.
문제는 재료 아이템을 구하기 위해서는 고난이도 인던인 파슈만디르 사원에 들어가야 한다는 것인데......
루푸킨을 만나기 위해서는 일단 대담한 도라키키를 쓰러뜨려야 한다
파슈만디르 사원 동쪽 끝으로 가면 네임드 몬스터인 대담한 도라키키 일당과 만날 수 있다. 이들을 쓰러뜨리면 근처에서 NPC 루푸킨이 출현한다. 대담한 도라키키 일당 중 치유사 스니키키는 말 그대로 동료의 체력을 회복시켜주니 일점사 1순위이며, 수호자 군카타는 대담한 도라키키가 쓰러지면 자동으로 사라지니 무시하거나 메즈로 묶어두면 되겠다.
골치아픈 3인조와의 혈투
축복받은 아우리움 주괴를 20개 구입
대담한 도라키키를 쓰러뜨리면 구석에서 상인 NPC인 루푸킨이 등장한다. 그에게 말을 걸어 퀘스트 아이템인 축복받은 아우리움 주괴 20개를 구입하면 되겠다.
네임드 몬스터를 잡으면 얻을 수 있지만 100% 드랍이 아니라서....
루푸킨을 구출하면 받을 수 있는 퀘스트인 루푸킨의 애원을 클리어하면 보상으로 퀘스트 아이템인 슈라크 특수 제련제를 얻는다.
루푸킨의 애원을 클리어하려면 파슈만디르 사원 내의 용족 네임드 몬스터를 쓰러뜨리고 퀘스트 아이템인 용족의 유물을 30개 얻어야 한다.
파슈만디르 사원의 모든 네임드 몬스터를 쓰러뜨려도 최대 15개까지만 얻을 수 있는 데다, 100% 드랍도 아니기 때문에 파슈만디르 사원을 여러 번 방문해야 할 것이다.
봉인된 폭풍의 루드라를 쓰러뜨려야 한다
가장 어려운 부분(?)이라 할 수 있는 곳. 파슈만디르 사원의 가장 깊숙한 곳에 있는 시공의 보주를 조사하면 네임드 몬스터인 봉인된 폭풍의 루드라와 만날 수 있다. 그리고 루드라를 쓰러뜨리고 퀘스트 아이템인 검은 폭풍의 정수를 얻으면 된다.
하지만 봉인된 폭풍의 루드라와 만나기 위해서는 파티원 중 하나라도 다음의 13연퀘를 클리어하고 입장 자격을 얻은 상태여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페이지를 참고하자.
세 가지 재료 아이템을 전부 얻었다면 무기를 제련하기 위해 우다스 신전 지하의 드빌카림의 용광로로 가야 한다. 정확한 위치는 마지막 보스인 대야장 드빌카림의 뒤쪽. 잘 보면 용광로까지 올라가는 길이 있으니 따라 올라가면 된다. 용광로 앞에 딱 붙은 상태에서 큐브를 연 후 아이템 중 슈라크 특제 제련제를 사용한다.
용광로 위쪽의 몬스터를 미리 잡아두어야 할 것이다
재료가 다 있는지 확인한 후 슈라크 특제 제련제를 클릭!
무사히 사용을 마치면 퀘스트 아이템인 시엘의 정수를 얻는다. 이제 이것을 가지고 다시 타타카에게 돌아간다.
우다스 신전 지하에서 얻은 퀘스트 아이템인 시엘의 정수와 활을 가지고 NPC 타타카와 이야기하면 보상을 받고 퀘스트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