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족 살성천하라는 살성케릭을 키우고 있는 한 유저 입니다.
오늘 카이단 채굴장 법사장 나오는 자리에서 닥사를 하고 있었습니다.한참 하고 있는데 어디선가 4명이 저희쪽으로 오더군요.....몹 두마리와 함께.. 그때 저희도 다른 두마리 잡고 잇었는데 당연 우왕좌왕 대면서 (5인팟이었거든요..) 간신히 간신히 겨우겨우 몹 정리 하고 자리로 돌아왔더니 그 4사람이 저희가 하고잇던 자리에 떡 하니 버티고 있더군요.
일단 제가 몹몰고 와서 우리 전멸할뻔 햇는데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도 없느냐 라고 물엇더니 자기들은 절대 절대 몹 몰고 온적이 없다네요...속으로 에혀....그냥 그렬려니 하고 넘어가야지 하고 사냥 할려고 하는데 도대체 자리를 비울 생각은 안하고 우리자리에서 사냥을 시작하더군영.
그래서 여기 우리 하던 자리이다 라고 설명하니까 "네네 가요 가.."하더군용. 뭐 여기까지는 흔히 있을 수잇는 일이니까 가겠지 햇는데 안가고 계속 사냥을 하데요.... 다시 가서 애기하니까 이번에도 "갑니다. 가.." 그러고는 안가고 계속 사냥하고
또 다시 가서 애기햇더니 이젠 자기네들 4명인데 여기 자리서 사냥하면 안되겟냐하고 태도를 돌변하더군용. 저희 옆자리도 비어 있엇는데 그 자리에 가서 사냥 하면 되지 않느냐 하니까 자기네들은 4명이라 우리쪽에서 안전하게 잡겟다고 왜 자기들이 가야하느냐..오히려 따지더군요. 카이단 닥사팟에 4명 그것도 25렙 26렙들이 4명만 와서 먼저 자리잡고 있는 팟에 와서 대놓고 빌붙겠다고 하니까 기가 막히더군요...그것도 같은 레기온 4명이서....우리쪽에서 하도 기가막혀 뭐하는거냐 애기를 하니까 이젠 말투 가지고 시비를 걸더군요. 그러면서 자기네들은 욕하고 우리는 욕한마디도 안하는데 우리보고 욕한다 그러고 ...스샷까지 찍엇놨는데 참 올려놀 가치도 없는 놈들이네요 지금 생각해보니....게시판에 글써서 누가 옳으나 물어보자 그러니까 겁 하나도 안난다고 올려보라 그러더군요. 겜 하면서 하도 열이 받아..왠만하면 그냥 참을려다가 이노믈 하는 짓거리가 하도 안하무인이라 이렇게 몇자 적어 봅니다.
[knights] 레기온 천상기법, s희수s, 술의여신 ...한명은 아디도 기억안남... 하여간 이 레기온 완전 막장 레기온이니 절대 같이 사냥하거나 이 레기온 들어가시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