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은 1월 9일 해킹을 당했습니다.
또한 계정도용 혐의로 인한 계정정지 상태입니다.
난생 처음으로 해킹을 당해서 아이온에 불만이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이의서 제출 및 본인 확인절차를 거쳐 본인인증도 처리 되었습니다.
계정도용으로 인한 신고도 마친 상태입니다.
1월 12일인 오늘 출근해서 지금까지 계정정지 상태라서 상담원과 전화를 했습니다.
DB는 해킹당시 서버내 DB를 토대로 조사할 수 있고, 본인인증과 이의서를 제출하고
신고까지 했는데 왜 계정정지가 풀리지 않느냐고 연거푸 몰아붙이자 상담원이 말을
하더군요.
"사실 이런 말씀 드리면 안됩니다만 고객님이 계정도용 혐의에 연관된 사건에 몇 분이
아닌 말씀드리기 힘든 많은 분들이 연루되었습니다."
헉!!!
뇌리를 스치는 불안감은... 이거 서버해킹당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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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도 피해자며 1월 9일 해킹 이전 DB를 조사하면 해킹에 따른 피해를 조사할 수 있는데
계정정지는 풀어줘야 하는거 아닌가 하고 계속 정지를 풀어달라고 했습니다.
그러나, 이번 계정도용 사건은 많은 분들이 연루가 되어 각자의 신고내역과 이의서를
종합하여 혐의가 없을시에만 풀어준다고 합니다. 몇일이 걸리지 모른다는 답변을...
아~ 골때리는 상황입니다.
해킹당하고 계정정지... 그것도 상담원이 말을 꺼릴정도로 많은 인원의 계정도용 사건이
발생하였습니다.
이거 서버해킹 아닐까요?
계정정지에 따른 시간은 계정결제에 따른 시일에 추가된다고 하더군요.
아이템 복구는 가능한 것이 있고, 불가능한 것도 있다고 합니다.
퇴근 후에 다시 한 번 확인하고 안풀리면 육두문자 준비해서 날려버릴 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