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호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불신의 끝을 보며.. 길원들이랑 색다른 경험도 해보고..

맨대이
댓글: 3 개
조회: 518
2008-12-13 03:28:33
장검 먹었나구요?

아니요.. 38까지 30% 남았는데 안나오니 이건 저랑 인연이 없다고 생각하고 남은 30%만 더 해보고 나옴 대박이고 안나오면 그냥 포기하렵니다.

마족이라 돈안들이고 43유일 무기 전까지 쓸만한건 모르헤임 미션퀘 모두 완료시 주는 파템 장검 하나 뿐이네요.
43 무기퀘는 잠입퀘라.. 이거 뭐..-_-ㅋ 할 수 있으려나 모르겠지만...(거진 솔플 위주하는지라-0-;)

오늘 불신에 길원들이랑 갔습니다. 색다른 팟구성도 해봤죠

37렙 2수호 33렙 2살성 33렙 1호법 34렙 1치유로 갔습니다.
장검 뜨면 어떻하냐구요? 네 다른 수호분 장검/대검 다 있으십니다-_-;
그외는 길팟인지라 사전 협의가 다 있었고(형 동생하는 소규모 친목 길드입니다)

불신 크로메데까지 약 35분걸렸습니다. 중간에 넴드 하나 빼놓지 않고 다 지나갔구요.
몰가트 안나와서 패스하고 가네트리 잡고, 시푸스 나와서 잡고, 아스피른 없었고 플라비까지 잡았습니다. 네 쿠티센도 당연히 있어서 잡았습니다. (로탄이는 뭐 ㅡ,.ㅡ 넴드라 생각이 안드니..)
살성분이 렙이 낮아서 은신으로 미리 확인이 안되는 지라 플라비/아스피른은 직접 뚫고 가서 확인했었습니다.

2수호팟이라 재미없고 딜딸리는 거 아니냐할지 모르겠지만, 은근히 안정적이었습니다.
대검으로 플레이해본다고 같이간 다른 수호분은 뎀지에 입 벌어지셨고 (크리 1800이상도 나온답니다 ㅡㅡ;), 오프탱커 하시면서
지금 점사몹 피가 1/5남으면 다음 몹 미리 땡겨서 부탱하고 있다 저한테 인계 아님 저도 딜하다 몹피 빠지면 다음몹 풀링 하는 식으로 거의 이동시간 외에 쉬지 않고 달렸던 거 같네요.

물론 첨부터 그러지는 않았습니다만 치유분이 드라마틱하게 가보자! 라는 말과 함께 그리 달리기 시작했던;;
33살성이 2라 딜이 좀 딸리지 않았었냐라고 물어보시겠지만, 딜이 딸린다는 생각은 들지 않더군요. 걸린 시간이 말해주는 거니..

무엇보다 2수호라서 그런지 몹애드가 나도 안정적인 탱킹이 가능했고, 몹 4마리까지 몰린 경우가 생겼는데도 누구 죽은 사람없이 버텨졌습니다.

파플 시에 힐러한테 샌 몹이나 애드 시에 수호가 미처 도발이나 어그로 먹지 못한 샌 몹들을 검성이 도발로 잡아주면서 부탱이나 오프탱커 역활을 해준다면 확실히 팟플시에 위험한 상황이 생기더라도 수호입장에서 조금은 안심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현실은 딜하기 바쁜 검성분들이 더 많다는거 ㅠㅠ)


ps. 가끔은 템목적도 좋지만 길원들과 같이 말그대로 즐기기 위하여 던전을 가는 것도 좋습니다 'ㅅ'

Lv31 맨대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