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호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파티사냥 첫 경험담..

초보수호성
댓글: 5 개
조회: 410
2008-12-17 09:57:34
안녕하세요.

파시메데스 섭에서 마도 29까지 키우다 봉인(?)시키고 수호성 키우고 있는 초보 수호성 (렙 23)입니다.
23까지는 솔플과 퀘스트 진행으로 키우다 아무래도 검발을 늦기 전에 완료해야 할 듯 싶어서 어제 처음으로 파티를
하고 검발 퀘를 시작하였습니다. (참고로 방방은 1,025이구요 물방은 750 / 치명은 111입니다.)
처음으로 파티 사냥을 한 저로써는 길도 낯설고 그래서 파티원분들께 양해를 구하고 시작을 하였습니다.

수호(본인) / 검성 (렙 22/19) 2 / 마도 (렙 19) 1 / 치유 (렙 19) 1 이렇게 구성된 파티였죠.

렙 22 검성님이 리드를 하셨구요. 근데 이분은 징표를 하나만 사용하시더군요.. 제가 공부(?) 한 바로는 보통
3개를 보편적으로 사용 하신던데..
차근차근 제게 설명을 해 주시면서 앞으로 제가 리딩을 해야 하니 열심히 배우시라고 하시더군요.. (조금은 부끄러웠다는.ㅡ.ㅡ)
암튼 그렇게 진행을 하면서 마도분이 징표 처리 안된 몹까지 끌고 오시는 바람에 징표처리된 몹은 다른 분들이 공격하는
사이 저는 마도분을 도와 공격을 했죠.. (그래도 나름대로 힐분한테 가는 몹은 포획으로 끌어서 도와드렸습니다.)

솔플할때와는 완전 다르더군요... 손이 어지러워지는데 나중에는 그냥 멍하니 모니터만 바라보고 있는 저를 발견하고
역시 다른 수호 고수분들이 누누이 말씀하셨던 경험이 중요하다는 것을 뼈저리게 느꼈습니다..ㅜ..ㅜ

그렇게 한 팟이 끝나고 다른 파티원분들이 그러시더군요.. 처음이지만 탱역할 수행 잘 했고 고생 많으셨다구요.
친추도 2분이 해 주시고 .ㅎㅎ
이제는 좀 더 파티 위주로 겜을 하면서 경험을 쌓아야 할 것 같습니다.

그다지 포인트가 없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맨 앞에서 진두지휘 하는 제 캐릭을 머리속에 그리면서 소중히 키워나가야겠네요..

즐거운 하루 되시구요 득템하세요.. ㅎㅎ

Lv12 초보수호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