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적으로 [수호] [검성] [살성or궁성] [치유or호법] [마도] 팟이 주로 짜여진다.
수호들은 주로 안정성과 스피드한 탱킹과 운전을 위해 노력한다.
하지만 종종.. 나대는 살징징과 마징징이 있어서 고민이다..
- 파티사냥 중 -
살징징 : 수호님 어글 튀지 않게 좀 해주시면 안되요?
( 그렇다.. 종종 몹이 살성을 타켓팅 할때가 있다... 하지만 절대 살성을 때리지않고 바로 수호를 다시본다...
하지만 자신의 크리뎀쥐에 대한 자부심 때문인가? 달지도 않는 피통을 뒤로 한채 내 딜링 어때? 라는 식으로 저딴식 딴지건다)
마징징 : 제가 몹몰아와서 매즈 시킬테니 바로바로 도발 부탁해요^^
( 그렇다.. 3-4마리 잡고 3-4초 쉬는게 아쉬운지.. 0.1초도 못쉬게 만들겠다는 저 열렙정신..
하지만 자신의 갑옷은 로브라는걸 착각한걸까? 1마리씩 끌고와서 매즈시킨다면 영광일테지만 2-3마리 끌고와서 힐힐 거리면..
마도성에게 도발걸고 다굴까고싶다는...)
- 치유와 호법이 함께있는 파티 -
치유신 : 호법님이 수호님 힐 담당해요 전 나머지분들 힐넣을게요^^
( 그렇다.. 내 피통크지만 그만큼 많이단다.. 종종 호법님들 힐로는 부족할때가 많다.. 거꾸로 된게 아닌가? )
호버프 : 치유님 전 버프담당이요~ 저도 딜할테니 저 힐좀 잘 주세요^^
( 그렇다.. 호법님들도 딜가능하다.. 근데 힐은 자체힐 하면 안되는건가? )
- 던전사냥시 -
살징징 : 은신쓰고 돌아다니다가 꼭 애드내서 돌아온다.
자신의 데미지가 얼마나 좋은지 자랑하기위해 수호보다 앞장서서 운전하려하다가 또 애드낸다.
꼭 이쪽으로 가라 저쪽으로 가라 .. 이 몹부터 잡아라.. 저 몹부터 잡아라.. 하는 분들은 살성이다..
그래서 파티장 위임하면.. 자기는 운전에는 소질없다고 다시 파장 위임한다..
마징징 : 매즈넣고 한대라도 맞으면 수호에게 뭐라한다..
자신이 컨이 쩔어주시는 분으로만 생각하고, 점프샷에 뭐에 다하다가 혼자 애드내고 죽는다..
힐이 조금만 늦거나 몹이 한대라도 치면 수호나 치유에게 화를 낸다..
-ps-
지금까지 무조건 다 그렇다는건 아니고 ㅋ 종종 파티하다보면 저런분들 만나면 짜증이 나서 한번 속풀이했어요~
그래도 우리 살징징 마징징 없으면 사냥이 힘들다는~~~^^
항상 치유신과 호버프님들의 따듯한 힐링에 감사를 표합니다..(앞으로는 정령따 님들과 궁따 님들도 모시고 다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