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에 아리엘섭 천족으로 플레이했다가...
ㅎㄷㄷ한 대기자에 질려버려서
메화링 마족으로 옴긴 수호성입니다.
둘다 30넘기면서 느껴본건데
보통 사람들이 몹이 4마리정도씩 붙기 시작하면 이성을? 잃고 우왕좌왕>.< 하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끄작끄작 해봅니다.
아직까지 수호성 2명인 팟은 가본적이 없기에 다른분은 어떻게 할지 궁금합니다. 우선 제방식대로 서술? 하겠습니다.
단점이나 보완점좀 지적해주시면 감사~
1몹 : 어글을 뺏길수가 없저...
2몹 : 한마리를 메즈하고 잡습니다. 유의할점은 메즈가 풀린후 마도성or치유성을 바로 때리지 않게 도발을 넣어줍니다.
※key pont - 환경설정에서 마우스 이동을 방지하면 메즈 클릭해서 도발쓰려다 ? 이동해서 때리는 불상사? 를 미연에 막을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1.4중인 과 메즈몹과의 거리를 조절해서 혹시모를 범위공격(주로 매클때문에 많이 쓰시더군요)에 대비하고
도발하러 이동하지않고 제자리에서 할 수 있도록 합니다.
3몹 : 선 포효로 3마리다 수호성을 보게하고 메즈하면 (주로 장거리) 2마리를 끌고 살짞 떨어집니다. 너무 멀리 떨어지지 말고, 포효 범위에 포함되도록 합니다. 한마리(1)는 도발의 맹타. 또한마리는(2) 도발을 씁니다. 지금 잡는 몹은 도발의 맹타+방찍+평타로 어글을 잡고 2번째몹은 방반과 도발로 어글을 먹습니다.(1~2번싸이클+포효면 힐러에게 가지않더군요)
이후 1마리잡을쯤 3번쨰 메즈몹을 칩니다.(징표 전환은 필수) 2번째 몹에 마도가 메즈를 합니다(이렇게 하면 한몹에 계속 메즈 어글이 쌓이는 것을 방지할수 있습니다. 저주or잠이(3번몹) 푸는 타격은 도발의 맹타로 이후 도발을 넣어주면 바로 수호성을 봅니다. 2번몹은 저주와 잠자기로 메즈합니다. 이렇게 하면 매우 ? 안정적이여서
아직까지 마도성이 몹3마리때 죽은적이 없습니다. 친구가 마도라 팀플이 맞은것도 있지만, 어느정도 개념마도성이면 사전에 브리핑후 징표만 잘 조절하면 됩니다.
4몹 : 4링크몹은 선포효로 우선 달려서가 선포효를 합니다. 그후 4번몹을 메즈 123몹은 탱합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주신의 갑옷을 키고 달려들어야 합니다. 회복25%로 늦게 쓰는 경우도 있지만~ 그러면 힐러님이 긴장해서 초반폭힐로 어글이 튈 가능이 있습니다. 첨부터 뻥피로 (보통30~40%늘더군요)달려들어야 합니다. 우선 포효로 전체 어글을 먹고 1번몹은 도발의맹타+평타+, 2번몹은 도발, 3번몹은 응징일격 + 방반을 씁니다. 참고로 메즈에 도발쓰는 것은 포기합니다. 마도에게 보호를 쓰면됩니다. 가끔 평타을 3번몹에 적당히 섞어? 주면 큰 무리가 없습니다. 당황하지만 않는다면, 포기하지만 않는다면 개인적으로 6마리까지 가능하다고 봅니다.
보통 이와같이 하면되고. 파티에 검성이 있는 경우는 +1 더 잡을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파티원은 탱커에 바짝 붙어 있어야합니다. 이것또한 매클로 언제나 브리핑하는데, 보호가능거리가(10m) 짧고 갑자기 달려들 경우(ex-마도에게 보호썻더니 치유님때리네?) 스턴먹이고 바로 어글기를 써야기 때문입니다. 이것도 브리핑하면 잘따라댕깁니다. 역시 사람은 교육을ㅋ ...-_-ㅋ
저같은 경우는 f1-화살징표, f2-1번, f3-2번 f4-검성탱(별) f5(메즈기본적으로zzz) f6(차단마크 갑자기 2마리 메즈해야할 상황대비) 합니다. 만약까지 생각하는 징표 단축키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ㅋ
마석에대한 저의생각 - 마석은 방박이 좋타고 생각합니다(파티풀) 힐러의 어그로를 줄일수? 있기 때문입니다.
생명력이나 치명타 또한 좋기는 하나. 그만큼 힐러는 더 많은 힐 어그로를 먹게됩니다. 항상 방막으로 데미지 감소가 된다면, 그만큼 힐러는 더 적은양의 힐 어그로를 먹게 되겠져~ 그 효과는 몹이 많으면 많을수록 체감?이 가능합니다.
모두 자신만에 탱킹? 스타일과 방식이 있을 거라고 봅니다. 혼자만 알지말고 서로에게 알려주는 수호성이 되었으면 합니다.
모든 파티원이 적정한 아탬에 적당한 개념이면 5~6도 힘겹게 ? 이겨낼수있습니다. 타직업도 공부하는 수호성이 됩시다. 파이팅!
개선방안이 보이는 것은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독수리라 오타가 많은데 이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