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어비스에서 정령

화려한행복
댓글: 3 개
조회: 508
2008-12-27 20:49:33
혹시 이거 저만 그런가 해서 올립니다
가끔씩..날다가 땅에 내려왔을때 정령이 안뽑히는건 저만 그런가요?
그럴때마다 다시한번 날았다가 내려오면 다시 뽑히고..

이동할때보다
마족과 전투시 공중에서 싸우다가
지상으로 내려오면 여전히 기운류,정령이 뽑히질 않습니다.
저만 그런가요??..ㅠㅠ

Lv4 화려한행복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