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38정령 정예솔플 딱 2가지만 질문좀 드릴께요 ㅎ

홍쑤
댓글: 3 개
조회: 1200
2008-12-30 20:24:21


정예솔플이 본진 닥사보다 빠른가요;?

마리당 46000~5만먹던데 파티는요 마리당 20몇만 먹는다는데 솔플

차이가 심한지 여쭤보고 싶네요 ^^



그리고 정예 솔플할때

카이단본진 안에 들어가서 잡는건가요 아님 입구 안쪽에잇는몹을 밖으로 끌고와서

안전한곳에서 빙빙 돌면서 잡는건지 궁금하네요 ㅎㅎ 천족입니다~

답변좀 부탁드릴께요 ㅠ

Lv19 홍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