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어떤방법이 더 빠를까요??

뿌뿌루뿡
댓글: 1 개
조회: 464
2009-01-03 11:59:41
재봉을올려서 33렙제 유일템만들어서끼는게더빠를까요

아니면 재봉올릴시간에 돈을모아서 사는게 떠빠를까욤????

재봉은 400은넘겨야 33렙제유일템만들수있구요 그것도 무조건이아닌 운이좋아야지만 나오는......

돈벌어서사는건 아직가격을잘몰라서.........(재봉400넘으신분이 있을까 좀걱정되긴하는데......)

로브는어짜피 방어력이별로라 그냥 슬롯이라도많은 유일템껴서 쭉가려고요 ㅎㅎ;;;

Lv38 뿌뿌루뿡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