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저에게 정령성을 가르쳐 주세요,,

묵ol
댓글: 1 개
조회: 218
2009-01-21 12:28:54
현 35렙의 천족 정령성 입니다..

이제 껏 키어오면서 제가 써왔던 스킬들..

정령이 쓸수 있는 스킬 빼고 내가 쓴다는 기술은 침식과 기운류... 이 두가지..정령 죽었다 싶으면 대지.아니면 속박..시전후 거리확보....

그냥 그런가 보다 하고 쓰고있엇는데 ... 너무 적은 느낌...

다른분들의 스킬을 듣고 싶습니다..

그리고! 스티그마.. 무엇을 써야할까요... 아직도 허둥지둥 고르질 못하겠네요..

마족이 판을 치는 인테르디카에서는 손하나 까딱못하고 바로 다이..ㅠㅠ

불신서는 부식만...ㅠㅠㅠ 넘흐 슬포요,,ㅠㅠ

Lv1 묵ol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