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아이온 홈페이지 에서 게시글 정지 먹었네요..ㅎㅎㅎ

떼시스
댓글: 4 개
조회: 375
2009-02-02 02:17:20
아이온 홈페이지 게시판 정령성으로 같은 종족 오토들 쓸고 다녔다는 글 을 썼다가...

게시판 글 등록 정지 먹은 사람입니다...


부케로 들어와서 다시 썼다가 부케 마저도 정지 먹었습니다..


하두 억울 해서 인벤에다 하소연 하네요..ㅠ.ㅠ


아무리 오토를 싸고 돌아도 그렇지.. 정령성 분들 다같이 오토 사냥하는걸 취미 삼을 까봐

자기들 수익에 차질 생길까봐 글 삭제와 게시판 정지를 내리다니 너무 하네요..


절이 싫으면 역시 중이 떠나야 겠죠??

Lv22 떼시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