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질문있습니다

ㄹㅇㅁ
댓글: 6 개
조회: 310
2008-11-22 11:58:44
정령성 30 찍었습니다... 생각보다는 쉽더군요~ 정령성이 좋은것도 있구요~

파티만 좀 어려워서 고생한거 빼면 뭐 만족합니다

근데 몇가지 궁금한거 있습니다

글보다 보면 불 정령이 업이 더 빠르다 하는데.... 전 30찍고 31렙이상몹 잡으면 피관리가 안되는대...

스텟 상 봐도... 공격력도 비슷하고 방어력만 땅이 높고... 문제는 이속인데... 사실 몹분포만 잘되있음 땅정령이 나을것 같은데
왜 불정령이 더 빠르다는건가요?;;

그리고 스티그마 이거 육체 구속 1 이거 대체 무슨 효과 인가요? 속박1 스킬보다 시간도 짧고 써도 도통 무슨효과인지 ㅡ.ㅡ

그리고 생기흡수 1을 배우고 2을 배우려고 하면 1을 지우고 2을 배워야 하나요 ? ㅠ.ㅠ 스티그마 수도 몇개 없는데......

Lv18 ㄹㅇ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