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정령성을 한번 키워볼려구합니다

정령ㅇㅇㅇ성
댓글: 3 개
조회: 448
2009-02-04 09:29:53
소환수 ,,란캐릭을 개인적으로 좋아라해서 키워볼려구합니다
프테2첨나왔을때도 하던섭에서 혼자50넘는소환사는 쭉저혼자였구요 ㅎ
지금은 토르섭에서 42치유를 키우는데
때려치고 정령성을키울려고합니다

궁금한점은 마석셋팅과 20~30초중반 사냥터와 기본사냥방식을 알고십습니다 ㅎ

Lv0 정령ㅇㅇㅇ성

commentText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