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살성인데요 앞으로 팟사냥할때 차라리 정령분들 이랑 해봐야겠네요

살성이에요
댓글: 14 개
조회: 862
2009-02-04 22:26:11
아 오늘 진짜 팟사냥할때 수호1 나(살성)1 마도1 호법1 치유1 일케 갔는데요

아나 잔몹처리 보통 살성인 제가 하는데 호법....깔짝깔짝 거리면서 잔몹제가처리할께요 이러면서

몹하고 쎼쎄쎄 졸 하다가 몹애드 엄청되서 다굴맞아서 날개 3번 펴보네요

짜증나서 호법한테 님 제발 버프랑 힐위주요 잔몹은 수호님이랑 마도님이 정예치고있으면 제가 잡는다구요

호법: 님보다 제가 댐지 더 나오는거같은데요 전 힐도있고요 <<이 ㅈㄹ 하고있음..

아니 댐지뜨는극뎀은 이미 살성이 먹어준다는거 왠만한 아이온하시는분들 다 아는거고

굳이 호법이 잔몹잡을때 힐안써도 물약들고다니는게 격수분들이고

왜 혼자 깔짝거리면서 애드시키냐고..

오늘 일로 호법 팟에 껴서 하는거 다시생각좀 해야되겠어요

차라리 정령성분을 같이 하려는데

정령분들 팟사냥시 몹 애드 잘안나시나요??

팟으로 돌장소가 불신&지신 정도인데 여기서 정령분이랑 같이 하면 충분할까요??

Lv5 살성이에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