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야이 이런 개 후잡 nc야!!

정령성만세
댓글: 6 개
조회: 762
2009-03-04 11:01:25
복종의 수인 쿨을 1분으로 하면 어쩌자겟단거냐!!!

그래 기운류 하늘에서 쓰는건 고맙습니다 근데!! 다좋은데 복종의 수인 쿨을 1분으로하는건 뭔짓이냐?????

아오 이건 상향이야 하향이야....ㅗ-ㅅ-ㅗ

패치할려면 궁성, 마도성 스킬 겹치는것부터좀 패치해주라 에라이 ㄴㅇㅁ리ㅓ베ㅐ럼ㄴㅁㄴ아ㅣㄹ

아 추가로 엠소비좀 줄여줘 엠이 줄줄새자나

Lv0 정령성만세

commentText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