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초반정령성은 마증템?아니면 생명력증가?

마머에이드
댓글: 5 개
조회: 1522
2009-04-22 06:45:09
정령성으로 아이온을 시작하여합니다

1부터 정령이 쓸만해지기까지 마증탬은어떤가요??

만약좋다면 언제까지 마증탬을 착용하나요?
(고랩되묜 생명력증가를 많이 쓴다고들었스습니다)

방어구와 무기종류되되게만던데... 다맞추시면서 사냥하시는건 다연히아니겠고 장비를 맞추는주기가있나여?
있다면 몇렙에 이런장비 몇세소개해주세여 이상입니다 수고하세여~

Lv41 마머에이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