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제생각으로는 정령 날고있는 상태에서 없어지는거 패치해줄듯 싶습니다

라발루
댓글: 2 개
조회: 425
2008-11-27 12:13:02
제가 와우할때도 흑마로 했었거든요

근대 확장에서 불타는 성전 아웃랜드 처음갔을때 70찍고 날으는 탈것 사고난다음에

날고난다음에 일정고도 이상 올라가면 소환수가 소환해제되서 내려와서 다시 소환했어야됐는대

패치 해줬거든요 날고있는상태에서는 없어지지만 땅에 착지하면 바로생기게 패치됐습니다

아이온도 아마 이런식으로 패치해줄듯 싶습니다 엔시가 개념이있다면요

Lv7 라발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