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Lv.47 50% 정령입니다.

Lv40정령성
댓글: 3 개
조회: 1228
2009-05-09 05:02:09
요즘 하는일이라고는 드라도는일밖에 안하는 정령성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제가 어포를 모을려고하는데요, 월래 만랩찍고 모을려고했는데,
조금이라도 랩이 낮을때 어포모은게 좋다고해서요,,

어비스에서, 천족잡아서 어포를 모을려고하는데.. 스티그마 셋팅은 어떻게해야될까요?

참고로 지금, 정약,공포,마연,분회 이렇게 쓰고있습니다.

Lv1 Lv40정령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