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정령성 팁 하나 더~~~

l스토미l
댓글: 3 개
조회: 679
2008-11-29 19:56:00
30 중반에 배우는 정령흡수( 정령을 흡수하여 mp25%를 회복) 스킬에 관한 짧은 팁입니다.
정령흡수를 시전하면 정령의 상태는 두가지 입니다. 그냥 사라지거나 아니면 해제쿨이 돌아가거나...어떤 경우에서 그냥 사라지는지 확실히 모르겠지만(__;;;;) 그냥 사라지지 않고 해제쿨이 돌고 있다면 그냥 이동버튼을 눌러주시면 정령은 사라지지 않고 마나는 회복됩니다 -0-/;;; 대략 10회 시전 시 1번가량 사라지는 확률이라...음;;;

Lv50 l스토미l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