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그리고..ㅠㅠ 정령에 대한글.. 염치없게 또 쓰는데요;;

This진
댓글: 1 개
조회: 507
2009-06-10 03:15:54
불의 정령 4단계 외형은 이미 나왔죠.. 나왔다기보다는.. 소환까지 가능하죠.. ㅠㅠ

나머지.. 땅의 정령 물의정령도.. 4단계 외형이 나왔어요;;; 천족님들 새로 생긴 인던.. 마족기준으로 아드마랑 동렙인던 돌으시면 나와요 ㅋ (땅의정령 4단계 물의 정령 4단계)

마족님들도 네프라 갈귀숲인가?;; 안개가기전에;; 그쪽에 4단계 외형 다있구요 ㅋ

이러다가.. 용암의 정령이나 태풍의 정령도.. 일반 몹으로 나오는거 아닌가 싶네요 ㅠㅠ

Lv2 This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