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그라디앙 님께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렙이4렙이라 쪽지가 않보내지네요 ㅎㅎ)
처음 아이온을 할때
저도 정령성이란 직업을 많이 무시했는데...
실제로 키워 오면서 많은 애정이 가는 직업인걸 느꼈습니다.
그 이유가
아마도 불안전하고 답답한감이 있어서 일거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얼마전 재미있는 동영상을보았는데요
40정두 되는 정령케릭을 세워두고
1렙전사케릭으로 치는데
70%로가 박히더군요..
참..어의가없어서...
일단 NC는
로브케릭 상향을 크게는 않할겁니다.
아마도
살성-수호-궁성-검성
위 네개의 클래스로 돌려가면서 상향 너프할겁니다.
그 이유는
가장 장비빨을 많이 영향받는 직업 이기 때문이죠.
그리고
30~40대
분들이 많이하는 클래스구요
즉 NC의 안정적인 수입원이라는겁니다.
그리고 현질 유도 이기도 하고요...
NC라는 회사 머리 좋은 사람들 모아 놓은 회사입니다.
즉
오토 계정비까지 뽑아먹는 회사입니다.
서버 생성제한 거는 시점과 푸는시점만 보셔두 알겁니다.
생성제한 시기에는
오토단속 기간입니다.
즉 한번에 몰아서 잡는거죠
그리고 압류후
생성제한 푸는거죠.
말그대로 계정많들어서
돈내고 다시 오토 돌려라 식입니다.
근데 오토 누가하겠습니까??
바로 매일매일 열심히 출근하시는 분들과
사무실에서 돌리지않습니까...
즉 NC의 안정적인 수입원이죠.
수호,검성,살성,궁성
키우는분중
모두는 아니지만
상위1%로분들은
아마 현질을 하셨을겁니다.
(어포모우는거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주문서 물약값 사냥으로 충당절대않되죠.)
특히 어포장비 마추기전에
기본유일이나 전승방어구 마추기도 힘들죠...아니 강화 하는돈이 더 많이나가죠.
이렇게 마춘 장비로 재미를 보는사람들이
과연 아이템빨아닌
상황판단으로 이루어지는 로브케릭에게
썰린다면 참 기분이 않좋겠죠...
그래서 그분들의 불만은 NC가 들어줄수 밖에없죠
그 후
초반에
마도 지옥의 화염 나무지속시간 너프가되었고
이젠
하는 사람도 별루없는
46정령 스킬 날개속박 너프까지 되고 있는건지도 모릅니다.
살성에게는
단검투척 이라는 어비스용 스킬을 스킬북화해서 주는데 말이죠 ㅎㅎ
(아~! 참고로 1.5업데이트에는 수호에게 25M 2초스턴기도 줍니다.정신 파괴라고..ㅎㅎ 이제 수호도 겁나는 시대)
이래저래 요즘 정령 40찍구
슬럼프를 격구있는데...
(채집하다 뒤치기들어오는 24살성에게 피 1800깍인거보구 참..이걸 계속 잡고해야하나...싶더군요)
어떻게 이 슬럼프를 벗어나야할지 ㅎㅎ
요즘 수호로 불신만 돌고있네요..
그럼 정령을 좋아하시는 정게 가족분들 힘내시고
1%로 정령이 되었으면 합니다.